[유아교육계획안] 우주프로젝트 주간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 선정의이유
자원 목록표
<<교사 주제망>>
- 본문내용
-
◀"우주" 프로젝트 안내▶
주제 선정의이유 지난주에 주말 지낸 이야기를 하던중, 티비에서 달나라에 간 우주인 이야
기를 하다가 아이들이 흥미있어하고, 우주에 대해 궁금해 하던점이 많아
서 아이들과 이번 프로젝트를 '우주'로 하기로 정했습니다.
유아는 가족안에서, 그리고 사회안에서, 그리고 가족과 사회는 지구 안에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나아가 우주에 포함되있다는 것을 알고, 우주에 호기심을 가지고 탐구 하는 경험을 갖어야 합니다. 마침 유아들이 우주에 대한 많은 흥미를 갖고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우주 프로젝트를
하려고 합니다. 우주는 무한의 상상의 세계이며, 미래의 발판이기도 합니다.
과학적으로조차 아직 알려지지 않은 사실과 눈으로 직접 확인할수 없는 것들, 또는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해, 달, 별, 그리고 많은 이야기들과 과학적인 사실들을 같이 알아보는 것 뿐만이 아니라 우주프로젝트를 하면서, 아니라 유아 자신이 우주의 탐험가가 되어, 탐험해보고, 관찰해보며 무한한 상상력을 가지고, 또다른 자신만의 우주를 만들어 보는 기회를 갖게 될 것 입니다.
과학적으로조차 아직 알려지지 않은 사실과 눈으로 직접 확인할수 없는 것들, 또는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해, 달, 별, 그리고 많은 이야기들과 과학적인 사실들을 같이 알아보고,
자료평가
- 나에게 유익한 정보였다!!
- wlgpwk***
(2006.10.14 22:24: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 사회복지실천관계의 기본원리(개별화, 의도적감정표현,통제된정서적관여, 비판적태도,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 비밀보장)에 대해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