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서] 도예포탈사이트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3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도예 포탈 사이트의 필요성
2. 기존 도자기 전문 사이트의 문제점
3. 도예 포탈사이트 발전방향
4. 도예포탈사이트 제작 기획
5. 전체 개발 범위와 일정
6. 웹사이트 견적
7. 사이트 홍보
8. 도예포탈사이트 운영방안
9. 포탈 사이트의 개발의의
10. 결과
본문내용
1. 도예 포탈 사이트의 필요성

일반인들의 인터넷 속도는 하루가 다르게 발전되는데 비하여, 도자 정보에 관한 인터넷 서비스는 답보상태라 할 수 있다. 인터넷 정보의 가치는 날로 높아 가는데 정작 정보체계를 갖고 운영하는 도자기 사이트는 몇 사이트뿐이다. 이는 포탈사이트의 의미보다는 개개인 혹은 도예 단체 혹은 기업에서 제공되는 극히 기본적이고 한정된 정보이다. 개인이 운영할 수 있는 한계이기도 하며, 일반 인터넷 업체의 도자 사이트에 대한 빈약한 수익성에 의한 이익을 위한 기업의 한계이기도 하다. 기존의 도예포탈사이트의 한계점을 인식하고, 인터넷 발전속도에 대응하지 못하는 지금의 문제는 도예발전에 저해 요소이며, 좀더 미래 지향적인 도자 문화의 보급 차원에서 새로운 포탈사이트의 개발이 절실한 시점이다. 새로운 도예 포탈 사이트는 온라인시대에 맞는 도예문화의 보급과 전문 정보전달 및 교육, 단위적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도예발전에 한몫을 담당한다.

2. 기존 도자기 전문 사이트의 문제점

우리 나라의 기업, 단체, 공방, 개인이 운영하는 도예사이트는 200여 곳에 이른다. 200여 개의 홈페이지 중 60%가 업체홍보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30%정도가 개인 홈페이지 그리고 10%정도가 정보제공 홈페이지이며, 홈페이지의 컨텐츠는 90% 이상이 거의 동일한 것으로 간략한 공예史에 대한 정보, 용어해설, 제작 기법 등이 주류를 이루어서 홈페이지간에 차별화를 주지 못하는 문제점을 갖고 있고,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큰 문제점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사업계획서]애견 쇼핑몰의 창업준비를 위한 사업계획서
  • 기획서 – 이벤트 전략 (3)제휴몰의 강화 New Business Model 게임사이트와 제휴아이템 몰 카트라이더 : 가입자 1000만 명: 아이템 구매 부가창출 매월 50억 원Amway, Hiliving 등의 방문판매 기업들과의 제휴네트워크 마케팅 파워현재 500만 명 가입자: 가입자들은 특히 충성도가 높은 고객 도기럽이벤트기획서 – 이벤트 (1)낮은 Switching Cost로 인하여 구매자의 충성도를 높이기 어려움온라인 장터- 수익률 높은 상품에 집중하기 어려움상품 종류에 따른

  • [광고크리에이티브] LG텔레콤 OZ 기획서
  • 포탈 등에 배너광고와 SCC를 활용한 동영상 광고. 엠엔캐스트등의 동영상사이트에 동영상 재생 후 광고영상에 투입한다. □ 공모전 개최 : OZ가 주최하는 타겟을 향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의 주제는 다양하게 사연이나 학술적 공모전, UCC를 이용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 언론노출 : 공모전과 연계해서 언론에 홍보하는 전략을 수립하여 전략적 PR을 한다.ⅱ 매체전략■ 이동통신 광고의 지속성과 매체 집행 경향광고 빈도는 계절을 타거나 시

  • 소비자 조사의 단계별 수행과정을 설명하시고, 소비자 조사의 종류와 유형, 그리고 내용을 간략히 서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자층이 광범위화되면서 사용 영역도 넓어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인터넷 포탈사이트나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조사나 사이버 증권사에 대한 조사 등 인터넷 관련 영역에서 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전국규모의 조사나 많은 표본수(500명 이상)를 요구하는 조사의 경우 비용대비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E-mail List를 이용한 고객만족 목적의 조사에도 활용가능성이 높습니다. 참고자료‘경제이론과 용어‘이비즈플러스 마케팅 기획담당

  • [이벤트기획론] 축제기획서
  • 사이트에 축제 홈페이지 등록.- 캐릭터를 이용한 배너를 제작.- 주요 자동차 용품 및 튜닝 사이트에 배너 광고.- 검색 포탈에 배너 광고.♣ 홍보물 배포각 도시 관공서 및 지하철, 역에 팜플렛, 포스터 배포.♣ 홍보물 이벤트= 무선 자동차 이벤트축제 개최 3개월 전 서울 및 수도권을 대상으로 주말을 이용해 게릴라성 이벤트로 연령에 상관 없이 무선 자동차 대회를 개최한다. 주요 밀집지역에 임시트랙을 설치하여 무선 자동차를 이용한 경기를

  • [사업 기획서]육아업 사업 기획서
  • 포탈 사이트로서 각종 유용한 정보를 중심으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사업범위를 충청과 강원지역으로 확대한다. 다양한 면 기저귀와 더불어 아기용품전반을 다룬다. 면 기저귀 이유식 아기용품 아기전문 포탈 업체로서 업계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생산능력과 그에 맞는 설비를 갖춘다. 하루생산량500인분1000인분2000인분 4000인분5000인분세탁1000장세탁 2000장판매, 대여1000장세탁3000장판매, 대여2000장세탁3000장판매, 대여3000장세탁4000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