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과일카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말 열심히 자료수집과 정성들인 자료입니다..

성적은 당연 A+..

많은 도움되었음합니다.
목차
Ⅰ. INTRO
Ⅱ. 사업개관
1. 사업명
2. 사업의 비전과 미션
3. 사업의 핵심역량
4. 간단한 사업내용
5. 대상고객사업장소
6. 사업장소
7. 사업규모
8. 사업자금 조달방안
Ⅲ.유사경쟁업체 조사
1. 스타벅스
2. 아이스베리
3. (주)아침과일
Ⅳ. 마케팅전략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5. 광고전략
Ⅴ.장기적인 사업 발전 방향
Ⅵ.첨부자료(설문조사 바탕)
본문내용
Ⅰ.INTRO

우리는 많은 고민과 토론 끝에 이 사업을 최종 아이템으로 선정하였다. 이미 중간 보고서를 통해 선정 과정에 대해서 구체적인 토론 과정에 대해서는 말씀을 드린 적이 있다. 하지만 최종보고서를 시작하기 전에 간단하게 우리가 이 사업을 런칭하게 된 시대적 배경과 전반적인 경제상황에 대해 논하는 것이 우리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요즈음은 졸업하자마자 취업하는 대졸자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대졸 실직자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신자유주의의 영향으로 노동시장에서 유연화가 점차적으로 크게 확대되면서 벌써 비정규직이 50%가 넘는 이 상황이다. 국가 경제를 위해서 다수의 노동자들의 희생을 강요하는 상황에서 명예퇴직이나 구조조정은 이미 사회적으로 모두 다 용인되는 상황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언제 어느 순간 실업자가 될지도 모른채, 그리고 똑같은 일을 하면서도 정규직의 2/3의 급여도 받지 못한 채 일을 해야만 한다. 많은 사람들은 가족의 생계를 위해서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위협 속에서도 꿋꿋하게 일을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원하던내용이아니라실망
  • kaav5***
    (2015.01.05 04:31:17)
회원 추천자료
  • 과일 샐러드 카페, 뷔페 창업성공사례, 사업계획서,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
  • 과일 샐러드 카페, 뷔페 창업성공사례, 사업계획서,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목차사업계획서 요약2. 사업의 목적3. 사업의 제품 개요4. 마케팅 계획5. 재무 계획6. 느낀점강점긍정적인 mind를 갖고 있으며 잘 웃는 밝은 성격이다자신감이 있다.예의가 바르다.인사성이 밝다.변화를 좋아해서 언제나 변화하는 아이템을 생각한다기회요인 – 여성고객들과의 친밀도를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생과일 카페 사업계획서
  • 신선과일카페 사업계획서0203040501-영향바퀴 분석 & 체크리스트 평가- 추세분석경쟁자 분석사업 전략 및 SWOT 분석About 00000203040501-영향바퀴 분석 & 체크리스트 평가100개 아이템100개 아이템1.카레 전문점2.고기 정육점3.김밥 전문점4.베이커리5.카페6.과일카페7.애견카페8.사주카페9.피자 전문점10.치킨 전문점11족발 전문점12.회 센터13.조개 구이 전문점14.설렁탕 전문점15.맥주 전문점16.생과일 주스 전문점17.스터디 카페18.과일 카

  • 건강 생과일,야채음료 판매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PR활동. SNS 홈페이지의 내용들을 공유하기, 좋아요, 댓글을 많이 단 사람에게 음료 시식권과 할인권을 주며 궁금하지만 선뜻 이용하지 못한 소비자에게 이런 기회를 통해 다가감.(4)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나 카페에 포스팅을 함으로써 보는이로 하여금 공감대를 형성해 간접적으로 업체를 홍보.(5) 전단지 홍보길거리에서 정보 담은 전단지 나눠주기 또는 전단지 발모양으로 만들어 땅바닥에 붙이고 가게 방향 위치로 가리킴.Thank you사업계획서1

  • 사업계획서 과일 & 요거트 디저트 카페 - 요거rang 프룻
  • 사업이 성공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디저트 업계는 크게 커피와 아이스크림으로 나뉜다. 그러나 이미 두 제품의 생명주 기는 성숙기 끝부분에 이르렀고, 시장은 포화상태다. 더불어 카페에서 아이스크림 을 팔기도하고, 아이스크림 집에서 커피를 파는 등의 비전문적인 경영이 초래되고 있다. 그만큼 외식산업의 틈새는 좁고, 그마저 주류에 의해 장악되어 있는 상태다.생과일 디저트 전문점의 경우, 아직 한국 후식 업계에는 자리를 잡지 않은 비주류

  • 떡 카페, 다나한 - 사업 계획서
  • 과일이 선호되고  유전자변형 식품, 잔류농약 식품, 과다 화학조미료 음식은 배제된다. 이런 고객의 욕구에 발맞추어 신선한 과일을 주재료로 한 카페, 요구르트 전문점 등 젊은층을 겨냥한 ‘카페테리아’라 형식의 카페가 생겨나게 되었다. Ⅲ. 사업에 대한 설명(1 / 5) 1. 사업의 특성(장점&단점) ☀ 장 점 1) 틈새시장 공략 가능 2) 소규모 점포로 운영 가능 3) 인건비 최소화 4) 건강음식으로 각광 5) 다양한 연령층에게 환영 : 어린이/청소년 간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