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 카페, 다나한 -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 떡카페‘다나한’-
목 차 ( 1 / 2 )
Ⅰ. 사업의 개요
Ⅱ. 창업동기
Ⅲ. 사업에 대한 설명
1. 사업의 특성(장점&단점)
2. 매장의 예상 위치
3. 경영
4. 사업전략 포인트
5. 최근동향및 산업전망
Ⅳ. 시장분석
1.현황분석
2.상권분석
3.시장점유율
4.경쟁업체
목 차 ( 2 / 2 )
Ⅴ. 마케팅 계획
1. 마케팅 목표
2. SWOT 분석
3. 4P 분석
4. 시장세분화 & 표적시장 선정
ⅵ.재무관리계획
1. 자금재원의 필요성과 총 규모
Ⅰ. 사업의 개요
1. 점포명 : 다나한(영문명 : Danahan)
※ 한글 형용사인 ‘단아한’을 발음 그대로 표기하여 손쉽게 사람들이 기억할 수 있도록 함.
2. 사업분야 : 전통 떡, 한과, 차를 중심으로 한 떡 카페
3. 사업분류 : 전형적인 Self-Service 식당인 Cafeteria
4. 경영형태 : 독립경영식당(Independent Management)
※ 다양한 경영기법을 개발하여 독창적으로 운영하며 그 점포에 적합한 운영이 가능하며 임대비 외의 별도의 Loyalty에대한 부담이 없음. 반면에 광고/홍보, 단독구매에 따른 원가부담, 판매활동과 시장확대가 용이하지 않다는 단점
(레퍼러리 : 작은 회사들이 공동마케팅 및 공동의 자재구입 등으로 협력 도모하는 형태 고려)
5. 점포위치 : 부산 서면 일번가
6. 점포규모 : 20평, 1층, 좌석 20여석
7. 자본금 : 약 2억 5천 만원 (250,000,000)
Ⅱ. 창업 동기
우리는 음식이 맛도 있어야 하지만 보기도 좋아야 한다고 말하면서 음식의 장식에 대해서 그리고 조화에 대해서는 이미 중요성을 인식해왔고 이제는 Well-Being 이라는 단어와 함께 건강식에 대한 관심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고 그 열기는 언제 식을지 예상할 수 없다. 인간의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고 충분한 휴식을 하는 것 만큼,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은 중요하다.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모두의 소망이 되면서 유기농 채소와 과일이 선호되고 유전자변형 식품, 잔류농약 식품, 과다 화학조미료 음식은 배제된다. 이런 고객의 욕구에 발맞추어 신선한 과일을 주재료로 한 카페, 요구르트 전문점 등 젊은층을 겨냥한 ‘카페테리아’라 형식의 카페가 생겨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퓨전 떡카페 사업계획서
  • 떡카페 사업계획서과목명교수명제출일 제출자【목차】Ⅰ. 서론 1Ⅱ. 일반현황 2Ⅲ. 조직 및 인력현황 4Ⅳ. 사업 개요

  • [사업계획서] 전통식품 웰빙 떡카페 창업계획서
  • 1. 사업 개요떡은 우리 민족과 오랜 역사를 함께 해온 고유의 음식이자, 명절이나 잔칫날 빠짐없이 상에 올라 情을 나누던 전통 식문화의 상징이기도 하다. 이러한 우리 떡이 한동안 서양의 빵이나 햄버거․피자 등에 밀려 설 자리를 잃기도 했지만, 최근 들어 생일잔치 및 커피전문점의 주요 메뉴로 등장하며 젊은 세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등 새로운 기호식품으로 거듭나고 있다. 본 사업은 기존에 존재하는 카페 형식에 떡을 직접 만들 수 있게끔 재

  • [사업계획서] 떡전문카페 `한 맛` 사업계획서
  • 벤처창업론 사업계획서(떡 전문카페 ‘한 맛(New Dessert)’회사명 : New Dessert주소 : 사업자등록번호(학번) : 연락처 :작성일자 : 2003.05.13대표이사 : (New Dessert) ■ 차 례1. 사업개요2. 요약문 및 창업 동기3. 사업의 대한 설명4. 산업, 기업 및 제품/서비스(1) 패스트푸드 산업의 정의 및 현황(2) 패스트푸드 산업의 특징(3) 기업(4) 제품/서비스(5) 시장진입과 성장전략5. 시장분석(1) 현황 분석(시장상황, 경쟁정도)(2) 현황분석(거시적 환경)(3) 매출

  • 20대 타겟 떡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떡 카페는 전통 떡의 모양과 맛에 변화를 준 제품이다. 전통 떡이 갖는 한계점을 극복하고 신세대의 입맛에 맞춘 신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기존시장인 커피,전문점과 패스트푸드점들 사이에서 ‘퓨전 떡 카페’는 퓨전 떡이라는 새로운 제품의 개발로 점차 독보적인 영역을 확보할 것이다. 또한 퓨전 떡의 소량 판매, 떡 케이크 판매 등의 사업으로 ‘떡’ 제품의 새로운 소비자층을 확보할 전망이다. 덕성여대 정문 앞에는 ‘KFC’ 와 ‘바른생활 샌드

  • [사업계획서] 떡카페 사업계획서
  • 떡 카페 샬레 1호 점이 위치하게 될 곳 입니다. 저희들의 발 품을 팔아 직접 우리 점포가 위치 하게 될 곳을 방문 조사한 결과를 위의 표에 간략하게 적었습니다.우리의 점포가 입점하게 될 곳입니다. 지금은 의류 업을 하고 있는 사업주에게 권리금을 주고, 입점해야 할 것입니다. 1층에서 카페를 운영 할 것이기 때문에, 쉽게 손님들을 끌어 모을 수 있을 것입니다. 노원 역 4호선 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이며, 버스정류장에서도 5분 거리입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