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생과일 카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1 / 2019.06.01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생과일을 활용하여 건강을 제공하는 생과일 카페 사업 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본 자료는 창업이나 사업의 실전에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업계획서입니다만 관련 학습을 하는 학생분들의 창업에 대한 이해와 사업계획서 작성 그리고 관련 리포트 작성에 크게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목차
1. 영향바퀴 분석 & 체크리스트 평가
1) 100개 아이템

2. 추세 분석
1) 1인 가구의 증가
2) 간편식 시장의 성장
3) 결식 횟수
4) 과일 수요 증가
5) 과일 주스 소비량 증가
6) 과일의 필요성

3. 경쟁자 분석
1) 아침 식사(베이커리)
2) 건강식 (죽)
3) 간편 식사 (도시락)

4. 사업 전략 및 SWOT 분석
1) SWOT 분석
2) 4P 분석
3) STP 전략

5. About Fruity
본문내용
경쟁자 분석- 아침 식사(베이커리)
-아침 간편식으로 가장 선호되는 빵이 주된 상품
-‘베이커리 카페’의 선두주자
-정확한 트렌드 파악이 쉬운 중견기업으로 고객확보 용이
-But, 동종 베이커리 업계와의 치열한 경쟁으로 위협받고 있으며 영양적인 부분에서의 문제점 대두.

경쟁자 분석- 건강식 (죽)
-국내 최초의 죽 전문점
-한국 굴지의 건강식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웰빙 문화 선도
-But, 젊은이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기에는 한계가 있는 아이템

경쟁자 분석 – 간편 식사 (도시락)
-저렴한 가격의 식사
-대표적 도시락 업체
-신속성과 맛으로 승부
-학생들의 기호에 맞춘 메뉴 다양
But, 식사 대용으로써의 역할은 가능하지만 인스턴트 식자재 사용
-> 영양식으로서의 역할 능력 부족

<중 략>

4P 분석
1. Product
저가 대비 고품질 과일과 생과일 주스
고객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과일주스
(저칼로리 주스, 고영양 주스 등
2. Price
산지 직송 네트워크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산지 직거래 실현
3.Place
대학가 및 젊은 유동층이 많은 번화가와 대형 쇼핑센터, 오피스가
4. Promotion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객유인
스탬프로 단골 고객 확보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한 적극 홍보
(facebook)
PPL활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전통음료와 전통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창업비용은 인테리어비 2,500만원, 기계비 2,000만원, 가맹비 500만원, 보증금 300만원, 초도상품비 300만원으로 총 5,600만원이 소요된다. 주요 메뉴는 카페모카, 카페라테, 할리치노, 샌드위치, 머핀, 쿠키, 초콜렛 등이며, 보온컵과 머그컵, 커피여과기, 시럽 등 커피주변기기도 판매하고 있다. 1군 테이크 아웃점에 비해 낮은 브랜드 인지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시장 점유율 상승을 보이고 있다. (2) 그 외 요식업 : 버블티, 생과일 주스, 크레이프, 빠스 등특

  • [사업계획서] 개인 맞춤형 컬러 음료 카페
  • 창업자-창업자 사업에 관한 모든 권한을 행사함, 운영전략 수립. -매니저(2명) 재료구입, 점포 내 시설관리, 종업원 관리와경리업무 겸임 등 전반적 사항을  총괄하며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데 중점역할.-주방(2명) 업소의 특성상 식자재 및 식기의 청결 및 효율적 관리. 경력자를 우대하며 고객과의 친근함 조성을 위하여 장기근무자의 우선적 채용 -점포 내 근무자(2명) 다른 카페와는 차별화된 다른 방식의 카페와아이템으로서 고객들에게 자

  • [사업계획서] 개인 맞춤형 컬러 음료 카페
  • 창업자 사업에 관한 모든 권한을 행사함, 운영전략 수립. -매니저(1명) 재료구입, 점포 내 시설관리, 종업원 관리와 경리업무 겸임 등 전반적 사항을   총괄하며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데 중점역할.-주방(2명) 업소의 특성상 식자재 및 식기의 청결 및 효율적 관리. 경력자를 우대하며 고객과의 친근함 조성을 위하여 장기근무자의 우선적 채용 -점포 내 근무자(2명) 다른 카페와는 차별화된 다른 방식의 카페와 아이템으로서 고객들에게 자세한 설명

  • 카페컨셉 찻집 창업 사업계획서
  • 카페컨셉 찻집창업 사업계획서< 목차 >1. 사업개요1) 업체명2) 업체위치3) 사업취지4) 사업비전과 목표2. 차별화전략1) 의자2) 연계된 결재방법3) 건강차4) 전략적 혁신3. 사업 현실성분석1) 수요조사를 통한 사업의 현실성 조사ー대학생 설문조사 결과ー등산객 설문조사 결과2) 산업구조 분석을 통한 현실성 분석4. 벤치마킹 전략5. 시장분석1) 입지현황2) 고객 분석3) 성별/연령대별 유동인구 고객 활동 비율4) 경쟁자 분석5) 시장점유율 현

  • 홍대앞 무알콜 칵테일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목적: 기존의 식상하고 포화한 카페 시장을 벗어나,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칵테일’하면 알코올을 생각하지만 우리는 무알콜 칵테일이란 신선한 메뉴를 통해 술을 못 마시는 사람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가릴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을 창업 한다.- 예상 주 고객: 10대∼20대 여성(호기심), 20대 남성(이성 연인과 동반), 30대(퇴근 후 bar 분위기 선호)- 카페 분위기 및 인테리어: 푹신 하고 편해 보이는 의자, 소파 / 날씨가 좋을 때 수요를 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