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생과일,야채음료 판매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15 / 2021.07.15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건강 생과일,야채음료 판매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사업아이템의 전략수립에 효율적이고,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데 필요한 기초 자료를 수집하여
사업성공의 밑바탕이 될 다각도의 사업운영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고자 하였습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

2. 사업목표

3. 사업컨셉

4. 사업타당성 분석

5. 사업 성공포인트

6. 사업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7. 입지전략
(1) 소재지
(2) 입지환경분석
(3) 입지특성
(4) 주위 업종분포
(5) 상권분석
1) 주거형태
2) 유동인구조사

8. 마케팅 및 고객유치방안
(1) 광고전략 수립
(2) 컬러마케팅
(3) SNS 마케팅
(4) 바이럴 마케팅
(5) 전단지 홍보
본문내용
자연 그대로의 야채와 생과일을 갈아 하루섭취 권장량의 비타민과 영양소를 한 컵에 쉽게 마실 수 있는 웰빙 생과일,야채주스 판매 전문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샌드위치나라
  • 예측된다. 이에 샌드위치 배달사업은 이러한 고객의 욕구를 충분히 반영하여 고객이 좋아하는 신선한 과일로 만든 샌드위치를 고객에게 매일매일 제공한다.또한 ‘샌드위치나라’는 기존의 일반적인 샌드위치 배달 업체가 제공하는 메뉴보다 차별화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가장 안전하고 신선한 과일과 사이드 메뉴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고객의 신뢰도를 쌓아 나간다면 헬스 푸드 시장에 본사의 입지는 대단히 성공적일 것이라고 예상되어 진다.

  • [사업계획서] 조각피자 Take-Out전문점 창업계획서
  • 전문점 사업이 활기를 띠고 있으며 틈새 소자본 사업으로 부각되고 있다. 다시 말해서 서서 음식을 먹는 스탠딩족(standing 族)의 증가와 바쁘게 움직이는 모빌문화의 정착과 함께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의 취향과 맞아 떨어져 테이크 아웃 문화의 발달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2) 테이크아웃 시장 현황에스프레소 커피를 시초로 확산되기 시작한 테이크 아웃 문화는 외식업 창업 전반으로 확산됐다. 동네 치킨전문점들도 테이크 아웃 판매 방

  • [사업계획서]디저트 카페 사업계획서
  • ,아이스크림전문점등등)건강음식으로서의가치가 저조함불경기로인한음식문화의침체기ST전략(Maxi - Mini)WT전략(Mini - Mini)간단한 식사로 한끼를 해결함으로서의 시간소비 절약고객에게 디저트음식도건강음식이 될수 있다는 것을 홍보,다이어트 음식개발,건강에 도움이되는 재료를이용한 메뉴개발고객층의 다양화를 위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개발생소한 사업이므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홍보값이 싸고도 질 좋은 음식을 만듬

  • [사업계획서] 웰빙족을 위한 사색카페
  • 판매량(시간당 평균)10잔8잔6개시간(근무시간 하루 14시간)14x30(일)14x30(일)14x30(일)합계17,850,00012,600,00011,340,00035평, 테이블 15석 기준/ 한달 매출 약 41,790,000원 재 무 계 획- 수익률 계산월간 매출일수평일16일816만원휴일 전일4일308만원휴일4일318만원합계24일1442만원1일 평균 매출(월간 매출 /24일)60만원연간 매출(1일 매출 x 288일)1억 7,280만원35평, 테이블 15석 기준 한달 2740명 고객재 무 계 획- 총 지출 계획내역금액비고점포취

  • [사업계획서] 직장인을 위한 샌드위치(건강 fast food)전문점
  • 건강을 꼼꼼히 생각하게 되었다. 칼로리 수치,콜레스테롤 수치 등 예전에 생각하지 않던 부분도 소비자들이 하나하나 꼼꼼히 살피는 시대가 된 것이다.이제 건강 및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은 야채를 선호하게 되면서, 신선한 야채가 주 재료인 샌드위치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샌드위치 전문점이 이미 보편화(생활화)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므로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하다.가지각색인 소비자의 기호를 충족시키기고,좀 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