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밑줄긋는남자를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1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다니엘 비달의 샹송처럼 예쁘고, 귀엽다. 자유로운 파리지엔의 일상을 엿보는 사소한 평화로움과 함께 상상 속의 로맨스가 현실의 사랑을 불러 오게 되는 과정도 흥미롭다. 밑줄 남자를 찾지 못했지만, 그래도 허무하지 않다. 그녀가 진짜로 원했던 건 '밑줄 긋는 남자'라기 보다는 '연인'이었으니까. 그녀는 목적을 달성했고, 결국 밑줄 남자는 사랑이 필요한 콩스탕스에게 있어서 새 연인을 찾아준 역할을 한 셈이다.
콩스탕스의 외로움이 밑줄 남자에 대한 집착으로 이어진 거다. 문학작품에 반해서 로맹 가리를 사랑하고 동경하는 것도 같은 맥락에서 일까. 그 밑줄 남자와 콩스탕스가 연결이 되었다면 그건 진짜 비현실적인 일이 될 뻔 했다. 왜냐하면 그녀가 폴리냑의 '오렌지빛'을 충동적으로 집게 될 줄은 그녀 스스로도 도서관의 책장에 눈길이 가기 전까진 몰랐으니까. 따라서 밑줄 남자의 행동은 콩스탕스가 아닌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괴상한 취미였을 수도 있고, 누가 될지도 모를 연인을 구하기 위한 방법이었을지도 모르며, 자신이 사모했던 여인(폐관된 도서관과 관계있는)이 '오렌지빛'을 손에 넣게 유도한 다음, 그녀만을 대상으로 펼쳐진 구애였는지도 모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 가브리엘 가르시아 마르케스의 ‘백년의 고독’을 읽고
  • 난감한 상황이었기에 읽는 속도가 엄청나게 더뎠습니다. 책을 세부적으로 읽고 정리하는데만 5일정도는 소비했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큼 책읽는 능력과 관점이 확대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습니다. 저는 책을 가려읽는 버릇이 있었습니다. 흥미위주의 소설들을 주로 읽었었죠. 하지만 문학사적으로 크게 영향을 끼쳤던 이러한 소설을 읽음으로 저의 지적 능력과 글에 대한 인식을 확장시킬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독후감] `스타일의 전략`을 읽고
  • 남자 패션계를 강타하고 있는 메트로섹슈얼 스타일은 남자들도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는 오늘날의 현실을 반영하고 있다. 포스트렐은 디자인, 아름다움이 대세로 굳어 가는 현상을 외모 지상주의로 비판하는 자들을 비판한다. 그는 아름다움과 기능이 상반되거나 양자택일의 문제가 아니라고 주장한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우리 속담을 그가 알게되면 좋아할 것이다. 할리우드 영화 금발이 너무해는 아름다움과 기능이 양자택일의

  • [독후감] 괴테의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독후감
  • 남자라면 하나의 꽃에도 감격하고, 한번의 눈짓에도 환희를 맛보고 절망하는 순수하고 여린 모습도 필요하다. 따라서 누구나 베르테르처럼 사랑하고 싶어하고 누구나 로테처럼 사랑받고 싶어한다. 그래서 사람은 누구나 사랑을 하게 된다. 자신의 모듯 것을 바치고 싶은 사랑을 하고자 하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괴테처럼 자신이 겪은 사랑을 세계의 많은 독자들에게 감동을 준 작품으로 창작한 작가는 드물다고 한다. 공부와 혈투를 벌이는 느적느적

  • [독서교육] 독서와 독서지도 및 독서교육
  • 독후감 쓰기를 지양하고 교실에서 배운 내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탐구능력을 향상시키는 체험 학습과 독서 교육이 연계되어야 한다. 독서를 바탕으로 한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체험학습을 통해 평생 독서 생활의 기반을 다지도록 해야 한다.현장 체험 학습을 독서활동과 연계하여 독서 체험 활동의 계획에서부터 역할 분담, 자료수집, 토론 주제의 선정, 매체의 활용 및 자료의 제작, 진행에 이르기까지 학생이 중심이 되어 스스로 활동 내용을 선정

  • 교수 학습과정안 행복한 만남 학습지도안 행복한 만남 수업지도안 행복한 만남
  • 긋는 등의 행동을 통한 주의 집중학습문제 해결하기순서대로 정리하기어머니 말씀 예측* 뒷이야기 들려주기보충 활동지심화 활동지보충 활동지다섯째마당 행복한 만남1. 손을 맞잡고(이어질 내용 예측하기)5학년 반 번이름 :※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세요.1. 다음의 짧은 문장을 읽고 어떤 상황이 이어질지 써 보세요.제시된 문장뒤에 올 이야기윤영이는 당번활동을 하다가 선생님 책상 위의 꽃병을 깼습니다.성근이는 독후감쓰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