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스타일의 전략`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4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스타일의 전략

스타일의 전략!! 내가 대학교 4학년을 다니는 동안 벤처 시간에 간간이 배운 벤처 산업의 전략 등이 전부였다. 이번 마지막 4학년 2학기를 다니는 동안 나에게는 새로운 과제인 독후감 과제가 있었다. 그것은 바로 스타일의 전략을 읽고 독후감을 쓰는 것. 4년 동안 독후감을 써본지가 오래라 언제 써본지 기억이 안 난다. 고등 학교때 논술준비를 해 그때 펜을 잡고 처음 잡는 것 같다.
어째 뜬 이번엔 오랜만에 책도 읽고 나의 생각을 쓸 수 있는 기회가 된거 같아서 마음 편히 쓸 수가 있었다. 처음 이 책을 선택한 것은 솔직히 같은 과 누나랑 같은 조가 되기 위해서 였다. 하지만 제목도 맘에 들어서 이 책을 선택한 것이었다.
흔히 우리 주변에서는 스타일이라는 말을 많이 사용해서 그런지 이 책이 그리 싫지는 않았다. 요즘 스타일이라고 하면 개성이 뀌어나다, 스타일이 좋다던 그런 말들을 많이 사용한다. 하지만 이 책을 읽으니 요즘 시대의 개성을 말하는 것 같지는 않았다. 좀더 깊이 말하자면 문화 마케팅을 요약하는 키워드라고 할 수 있다. 나도 마찬가지지만 요즘 젊은이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기 위해 온라인 아바타를 꾸미고, 싸이 홈피에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리고, 과감한 패션이나 명품에 아낌없이 돈을 투자한다. 하지만 그게 과연 '나만의' 개성일까? 주변에 온라인 아바타 한 번 꾸며보지 않은 사람, '싸이질' 한 번 해보지 않은 사람 찾기가 오히려 쉽지 않다. 땅에 끌리는 힙합바지는 강남역 거리에 10분만 서 있으면 여러 명을 볼 수 있다. 시장의 형태는 일종 다생산의 대중 시장에서 다종 다생산의 대형 시장으로 옮겨가고 있다. 대중 시장들이 모여 하나의 대형 시장을 만든다. 이제 시장은 단 하나의 획일적인 제품을 만들어내는 대신 여러 종류의 대중 상품을 만들어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노무현이꿈꾼나라 독후감0
  • 을 어떻게 볼 것인가. 제3 의 길은 전후 서유럽을 주도해온 제1의 길과 제2의 길을 넘어서고자 한 기획이었다.제1의 길이 요람에서 무덤까지 이르는 복지국가를 달성하고자한 구 사회 민주주의의 기획이라면, 제2의 길은 시장에서의 자유를 극대화하고 국가의 간섭을 최소하려는 신자유주의의 기획이다. 제3의 길은 제1 길에 대해서는 시장의 효률성을 강조하고 제2의 길에 대해서는 사회적 평등을 부각시키는 전략으로 새로운 변증적 종합을

  • [독후감] 유혹의 기술을 읽고..
  • 을 사용할 수도 있다.여기서 지켜야할 것은 상대방을 속이는 일은 절대 없어야 할 것이다. 책을 읽으면서여지껏 발견하지 못한 나만의 매력을 찾고 그런 사람이 될 수 있는 유혹의 기술을 배워서 오늘날과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데 필요하도록 해야겠다.그러기 위해서 첫째로 자신의 매력을 찾아야 한다. 둘째로는 목표물에 관해 알아야한다. 상대방의 방어선을 무너뜨리고 항복을 얻어내려면 어떤전략과 행동이 필요한지 알아야한다. 이두가지 요소

  • [경영학] 미래에셋증권 가치창조
  • 을 내세운 공익광고 스타일의 TV광고를 보면서 증권업계에서 후발주자임에도 그 중심을 달리고 있으며 미래에셋증권사를 선택하게 되었다. 우리는 미래에셋증권의 가치창조를 중심으로 조사하고 가치요소 재구축을 위한 전략과 방안으로 정리하였다. Ⅰ. 기업소개1. 기업의 경영이념 & 핵심가치 「열린 마음으로 미래를 내다보고 인재를 중시하자」 ①미래에셋증권은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 미래에셋증권은 고객의 이익이 곧 회사의 이익이라는 신

  • [독후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웹 심리학을 읽고
  • ‘현대사회와 소비자행동’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웹 심리학을 읽고처음 독후감 대상도서명단에서 내 이름 옆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웹 심리학’이라는 책제목을 봤을 때는 사실 조금 당황스러웠다. 나는 공업디자인학과 전공으로, 실제로 눈앞에서 직접 보고 만지고 사용할 수 있는 3D적 개념을 다루는 학과인데, 웹이라고 하면 시각디자인학과의 대표적 2D영역 아닌가. 조금은 떨떠름한 기분으로 도서관에서 이 책을 펼쳐들었다. 그런데 이

  • [조직행동론] 한국후지제록스의 조직운영과 이론
  • 을 두어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근저에 두고, 1970년대 중반공해방지를 위한 활동을 시작으로 1994년부터 그린 제품(Green Product)컨셉을 도입하여 제품을 개발하였으며, 1995년부터는 폐기물 제로를 목표로 하는 자원 순환형 시스템을 가동하는 등 환경 친화적인 기업 활동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먼저, 천연자원 보호를 위한 전략으로 첫 번째인 통합 재활용 시스템 (IRS, Integrated Recycling System)은 사용이 끝난 상품을 자원으로서 유효하게 이용하는 「Cl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