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마케팅케이스 연구] 티웨이항공 기업분석과 티웨이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티웨이 향후시사점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9 / 2016.10.19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티웨이항공 마케팅케이스 연구 ] 티웨이항공 기업분석과 티웨이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티웨이 향후시사점연구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티웨이항공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티웨이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티웨이항공 기업소개

2. 저가항공 시장환경분석
(1) 시장환경분석
(2) 경쟁상황분석

3. 티웨이항공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4. 티웨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티웨이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결론 및 향후시사점

< 참고자료 >
본문내용
4) 티웨이항공 광고를 통한 고객 유치
TV광고와 배너광고 등 각종 광고를 통하여 고객을 유치한다. 티웨이 항공의 노선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출항지와 취항지의 관광욕구를 자극하기 위해 취항 노선에 해당하는, 여기서는 오키나와 노선에 해당하는 관광지를 TV광고나 배너 광고에 나타내어 상품광고를 한다.

5) 공중관계 (PR: Public Relations)
공중관계는 기업이 소비자가 속해있는 지역사회나 단체등과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여 기업에 대한 호의적인 이미지를 유발하고 자사제품을 촉진하기 위한 촉진유형이다.

6) 인터넷 마케팅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마케팅을 한다. 기존의 TV나 배너광고는 비용이 많이 소모되는 점이 있다면 인터넷 마케팅은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효용을 얻을 수 있기에 점점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2위 기업인 LG가 현재 선두기업인 삼성을 앞지르기 위한 방안모색
  •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오늘날은 마케팅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마케팅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마케팅의 개념은 시대적 흐름에 따라 생산, 판매 중심의 마케팅에서 고객 중심의 마케팅으로 변화되고 발전되어 왔다. 이러한 마케팅 개념은 소비자의 소득수준이 향상되고 욕구가 다양해짐에 따라 변모되어 왔고, 지금은 단순한 판매개념을 넘어 다양한 소비자 욕구 충족 활동이라는 개념에 이르게 되었다. 다시 말하면 기업의 존립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서 론1-1. 선정배경- 탈모증세 증가로 인한 두피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최초의 두피건강전문 샴푸, 댕기머리)- 흔하지 않은 중․소기업의 성공사례 1-2. 기업&제품 소개- 한방샴푸를 주력으로 하는 중․소기업☞ (주)두리화장품의 댕기머리샴푸2. 본 론2-1. 환경분석2-2. 4P분석2-3. SWOT분석2-4. STP분석2-5. 주 마케팅전략(성공요인)3. 결 론3-1. 시사점3-2. 개선방향 Ⅰ. 서론1-1. 선정 배경사울왕이 2미터가 넘

  • 마케팅조사,관광마케팅,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 차Ⅰ. 서론 1. 마케팅 조사의 개념 2. 관광마케팅 조사의 유형 3. 관광마케팅 조사의 절차Ⅱ. 본론1. 민들레영토2. 범룽랏 병원3. 한성항공Ⅲ. 결론1. 외래 방문객 입국 현황 분석2. 방한 목적3. 한국의 SWOT분석4. SWOT분석에 따른 한국관광의 STP 전략5. 홍보 방안 및 지향점Ⅰ. 서 론 1. 관광마케팅 조사의 개념관광기업의 시장상황은 복잡하고 가변적이어서 늘 시장의 변화에 주목하고, 고객의 욕구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시장상황을 판단하기

  • [마케팅전략] OK cashbag(오케이 캐쉬백) 마케팅전략
  • 마케팅에 대한 책들이 한켠에 자리를 잡고 있다. 모두들 나쁘게만 생각하는 네트워크 마케팅은 우리주 변에서 많이 찾아 볼 수 있으며 오케이 캐쉬백 또한 네트워크 마케팅을 이용한 시스템으로 성공을 거둔 케이스이다.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하면 지금 우리나라 에선 시기상조라는 생각이 든다. 그렇다고 해서 그 시스템마저 시기상조는 아니 다. 그 시스템의 접목으로 성공을 거둔 케이스라고 할 수 있겠다.♠ 참고문헌1) 최신마케팅원론 philip Kotl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SWOT 분석.42 스타벅스 마케팅 4P45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전략45 이미지 유지와 기업 문화47 마케팅 성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