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접근법에 대해서 정리하고, 설날을 주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과학 활동을 포함하여 활동계획안을 3개 작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24 / 2016.08.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프로젝트 접근법에 대해서 정리하고, “설날”을 주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과학 활동을 포함하여 활동계획안을 3개 작성하였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프로젝트 접근법
1) 프로젝트 접근법의 의미
2) 프로젝트 접근법의 시행배경
3) 프로젝트 접근법의 목적
4) 프로젝트 접근법의 학습과정
2. “설날”을 주제로 한 프로젝트 접근법의 활동계획안
1) 프로젝트 접근법의 활동계획안1
2) 프로젝트 접근법의 활동계획안2
3) 프로젝트 접근법의 활동계획안3
Ⅲ. 결론(본인의 견해)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프로젝트 접근법은 교사의 안내 하에 학급의 모든 아동이나 소집단의 아동, 때로는 개별적으로 아동이 학습할 가치가 있는 특정한 주제를 능동적으로 학습하는 교육 형태로서 아동 중심의 교육관, 통합된 경험제공,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없는 연속적인 학습, 공동체적인 삶의 경험제공, 아동의 흥미와 욕구에 따른 발현적인 교육을 그 특성으로 한다. 이에 본론에
- 참고문헌
-
김미경 저, 아동과학지도, 교육아카데미, 2015.
김금주, 오진희, 김은정 외 1명 저, 영유아 교수.학습방법, 학지사, 2016
김현자 저, 영유아교수방법, 태영출판사, 2015
지성애 저, 영유아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정민사, 201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필요성,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기법,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프로그램,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사례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K의 역사 속으로
- 올림픽의 참여와 의미
- 만2세 1년 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일상놀이 영역)
- [유아놀이지도, 과학놀이] 과학 영역의 놀이형태, 환경구성, 교사 역할
- [한국무교] 현대사회에서의 무교
- 문법번역식 교수법과 직접식 교수법을 비교설명하시오.
- [유아교육] 요리활동 `딸기바나나우유 만들기` 활동계획안
- 모순된 분배의 기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