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하는 점포를 상권분석을 통하여 입점시켜 주는데 운영권은 절대 가져갈 수 없으며 매출의 일정 비율을 고정 월세 대신 수수료형식으로 받는 것 (ex, 1억매출에 12%수수료로 계약했을 경우 월수익 1200만원) 2.커피 시장에서 높은 브랜드 파워를 가진다. 3.고유의 커피맛을 가짐으로 매니아층을 형성. ① Take - Out 커피 전문점 시장의 선도기업 ② 강력한Brand 이미지(커피+문화휴식공간)④ 최고품질의 아라비카산 원두커피⑤ 체계화된 사
마케팅 문화, 사회 마케팅 Product 제품Price 가격Place 유통 Promotion 판촉7. 카페베네 현재전략현재전략 및 목표- 양적성장추구로 급격한 매장 늘리기전체 순이익의 약 55%가 프랜차이즈 사업모범거래법 및 시장포화로 인한 신규입점제한CEO의 주도로 2015년 해외시장 3000개 매장개설추진BUT내실다지기8. 카페베네 향후 3년전략제안전략목표: 업계 2위 굳히기기존고객 → 충성고객커피판매 수익증대카페베네 앱 전략정액권디저트 콘테스트3년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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