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도시락과 오리온 초코파이의 러시아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0.07 / 2015.10.07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우리나라 식품업체인 팔도 도시락과 오리온 초코파이의 러시아 진출사례에 대해 분석한 자료로 팔도 도시락의 러시아 진출과 SWOT분석 및 4P분석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오리온 초코파이 러시아 진출과 SWOT분석 및 4P분석에 대해 서술한 자료임
- 목차
-
I. 팔도 도시락 러시아 진출
- 과정
- 거시환경분석
- SWOT분석
- 4P분석
- 결론
II. 오리온 초코파이 러시아 진출
- 과정
- SWOT분석
- 4P분석
- 결론
III.한국 식품 러시아 진출 종합적인 결론
- 종합적인 결론
- 본문내용
-
I. 팔도 도시락 러시아 진출
* 한국 야쿠르트 도시락 진출
0 한국야쿠르트의 라면사업부는 97년 블라디보스토크에 사업소를 개소하는 등 러시아 수출을 본격화했다. 그러나 위기는 곧바로 닥쳤다.
0 러시아 시장의 미래 잠재력에 투자한다는 신념으로 오히려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러시아 경제가 차츰 안정화되면서 한국야쿠르트는 매년 20% 이상의 신장세를 유지해오고 있다.
0 91년 말 오퍼상을 통한 간접수출 형식으로 시작됐다.
0 98년 러시아가 금융위기로 모라토리엄(대외채무 지불 유예)을 선언하기에 이르렀기 때문이다. 당시 대부분의 외국 기업들은 철수했다. 한국야쿠르트는 남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관리] Natureview Farm 네이쳐뷰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공공도서관 건축계획 사례
- [유통] 네이쳐뷰 Natureview Farm Case 분석
- [국제상사중재론] 모의상사중재
- 우아한형제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배달의민족 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에미레이트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전략 분석및 느낀점 -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연구 레포트
- sephora기업분석 레포트
- 효율성과 효과성의 개념과 차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