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생각은 나무를 심어 단 시간에 돈을 벌기는 매우 힘이 들꺼라 생각됩니다.
그러나 오랜 시간 꾸준히 노력과 정성을 다 한다면 나무는 즉, 자연은 꼭 보답을 할것이라 믿습니다. 예를 들어 산에 여러 가지 아름다운 나무를 심어 관광지로 만들어 입장료를 받아 돈을 벌수 있습니다. 또는 여러 과일 나무를 심어 과일들을 수확해 팔아 돈을 벌수도 있고 각종 산나물을 길러 팔수도 있습니다.
나무는 우리의 조상이다. 그들은 우리가 찾는 대답을 알고있다. 작가는 자연을 사랑하며 자연과 함께하는 인간이 가지는 특별함과 소중함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작가는 나무를 심기 시작한 이야기를 통해 나무가 인간에게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나무를 통해 인간이 얻을 수 있는 것들을 말합니다.작가는 자연에서 살아가는 인간들이 나무와 함께하는 삶에서 얻을 수 있는 힘과 의미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힘과 의미는 사람에게 큰 영향을 끼
고등학생이 쓴 독후감 40개 7목차야생초 편지과학콘서트3. CEO 안철수,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4. 과학카페5.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6.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7.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8. 살아있는동안 꼭 해야할 49가지9. 이기적 유전자10. 이방인11.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12. 물은 약인가 독인가13.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14. 7막 7장 그리고 그 후15. 과학 읽어주는 여자16. 감자17. 생각을 키우는 수학나무18. 여자라면 힐러리처럼19. 여
나무를 심은 사람은 인간이 가진 의지의 숭고한 의미와 가치를 전달하는 작품이다. 또한 자연과 인간의 관계를 조명하며 자연주의적인 메세지를 전해주고 있다. 이제부터 내가 이 책을 읽고 느낀 감상을 써보려 한다. 나무를 심은 사람은 1인칭 관찰자 시점의 소설로, 엘제아르 부피에라는 홀로 나무를 심는 노인이 오랜 세월동안 자연에 행한 기적을 이야기 하는 작품이다. 이 이야기가 실화를 바탕으로 하였다는 말이 있지만 작가가 가상의 이야기라
1) 능력별 지도 내용2) 능력별 지도 방법3. 수학 프로그램 지도 내용 및 영역별 지도 방법1) 지도 내용2) 영역별 지도 방법Ⅵ. 유아음악교육(수업, 학습)활동 사례1. 활동 1. 모차르트의 자장가1) 작곡가2) 작품 해설2. 활동 2. 동요‘섬 집 아기’1) 작곡가2) 작품 해설3. 활동 3. 구전동요 ‘자장 자장’ 1) 작곡가2) 작품 해설4. 활동 4. ‘결혼 행진곡’1) 작곡가2) 작품 해설3) 활동안5. 활동 5. 프리오리의 ‘휘파람 부는 사람과 개’1) 작곡가2) 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