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운용 관리 공학 - 여러 자동차 기업의 엠블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세상에는 여러 가지 모양의 자동차엠블렘이 존재합니다. 이 글은 모든 기업의 자동차엠블렘은 조사하지 못하였지만, 일반인이 아는 유명한 외국자동차기업과 자국의 자동차기업의 엠블렘의 문양과 그 문양이 어떠한 기업의 엠블렘인지, 그리고 그 안에 숨은 의미를 조사해보았습니다. 또한 국내기업의 자동차엠블렘과 외국기업의 자동차엠블렘으로 나누고 싶었지만, 예전에는 국내의 기업이었지만 최근들어서 외국의 기업에 합병된 자동차 회사나 여러 복잡한 것이 있는 기업의 엠블렘도 있기에 구분하지 않고 썼습니다. 자 그러면 이제 여러기업의 자동차 엠블렘을 소개하겠습니다.

일단 국내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현대자동차입니다.
현대자동차 심볼의 타원은 세계를 무대로 뛰고 있는 현대자동차로, H는 현대자동차의 영문표기 첫 글자를 속도감을 주어 두 사람이 악수를 하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勞'와 '使' 고객과 기업이 신뢰와 화합 속에 2000년대 세계 속으로 웅비하는 현대자동차의 이미지 표현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투자론] 호주투자에 관하여
  • 기업 또는 한인 부동산 업체를 통해 적절한 곳을 물색할 수 있다.o 창고의 구입 또는 임차- 공업 단지(Industrial Area) 내에 설치된 대형 창고를 이용할 수 있다. 사무실 건물이 붙어 있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스톡 양이 많지 않은 경우 이른바 ‘셀프 창고’를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셀프 창고의 경우 소수의 관리인이 있어 그들을 통해 상품의 반입 및 출하를 할 수도 있고 설비를 이용해 직접 할 수도 있다. 이들 셀프 창고는 대 형 창고에 비해 시내 인근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마케팅 전략 분석 목차1.서론 가. 사례선정 동기 나. 세계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과 최근 글로벌 시장의 동향1)세계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2)최근 글로벌 시장의 동향2. 본론 가.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주요연혁3) 국내 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4) 세계시장 속 현대차나. 현대차의 미국시장 진출 배경1) 미국자동차시장 현황2) 미국시장 직접투자배경 및 중요성A. 직접투자배경B. 중요성3) 미국시장의 환경

  • 새로운 경쟁전략 환경경영
  • 기업 입장에서는 이러한 포장재 사용재질 변경으로 제품 수송 중 파손불량 발생 가능성이 높아졌으며, 이에 따른 추가비용 부담이 불가피해졌다. 환경마크제 활성화 촉진을 통해 환경친화적 소비행태를 유도하기 위해 환경마크를 부여받은 제품 규모를 대폭 확대하였다. 「환경 KS」제도 도입을 통해 철강, 시멘트, 자동차, 가전제품 등 10개 업종에 대해 원료조달에서 제조, 유통, 사용, 폐기 등 각 단계에서의 환경보호 및 자원절약 방안과 과제를 체계

  • [국제경영] 다국적 기업의 기술 이전
  • 관리계약, 프렌차이즈, 합작투자 및 단독투자 등이 있고, 방법의 선택은 전략이다. 1) 기술이전방법 비상업적 기술이전(핵, 에너지, 개발원조 등 정부간의 협약)과 상업적 기술이전(직접투자, 상품 서비스무역, 계약과 동의, 연구개발, 인력, M&A 등 개별기업 차원)으로 구분 2) 기술이전전략 기업의 경쟁우위 확보로 잠재적 수익창출 여부와 기업 내 사정에 따라 전략선택이 가능 ① 턴키 프로젝트 : 생산설비건설 후 설비가동과 생산이 개시될 수 있는

  • [마케팅관리] 오피러스의 마케팅믹스와 제품믹스
  • 자동차 생산기업들은 소비자의 수요를 촉진시키기 위해 각각의 독특한 전략적인 마케팅의 방법을 고안하며 사용하고 있다. 이른바 마케팅믹스라고 하는 전략 도구를 어떻게 관리하는가에 따라 출시되는 자동차의 성패가 달려있기 때문에 오늘날의 자동차 산업에서 마케팅은 더욱 중요해진 것이다.우리는 2003년 초 출시된 오피러스의 실제적인 사례를 통해 대형자동차 시장이라고 하는 세분화된 시장 상황을 파악해보고 나아가 여러 마케팅 기법의 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