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 학습 방법과 교육공학의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2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1절 교수 ·학습에서 교육공학 활용의 중요성
제 2절 e-러닝, u-러닝 환경과 교수 ·학습 패러다임의 변화
제 3절 교육공학의 최근 동향과 교수 ·학습 방법의 새로운 지평
제 4절 교육공학과 미래지향적 교수 ·학습 방법
- 본문내용
-
제 2절 e-러닝, u-러닝 환경과 교수 ·학습 패러다임의 변화
“ 교수‧학습 방법의 혁신에 대한 요구,
: 오늘날 정보사회에서의 교육적 요구가 크게 달라지고 있기 때문 ”
“ 유비쿼터스 정보통신 기술이 급진적으로 확산되는 현상,
: 미래의 교육체제 및 교수‧학습 방법 측면에서 큰 변화를 가져오게 될 것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공학 2018] 교재1장부터 4장까지 각각의 장에서 자신에게 가장 흥미로웠던 주제를 하나씩 선정 총4개의 주제, 각각의 주제에 관한 핵심내용을 요약 정리, 각각의 내용을 이후에 자신이 어떤 교육 상황에서 어떻게 적용할수 있을 것인지를 제안, 교육공학 핵심내용, 교육공학 적용방안
- 방송통신대학교 2023학년도1학기 교육공학(공통) - 교재 1장부터 4장까지 각각의 장에서 자신에게 가장 흥미로웠던 주제를 하나씩 선정하고(총 4개의 주제), 각각의 주제에 관한 핵심내용을 요약 정리하시오
- 교수, 학습 방법과 교육공학의 전망
- [교육] 뇌 기반 학습의 원리와 의의 분석과 전망
- [장애인통합교육]장애인통합교육의 개념, 장애인통합교육의 이념과 원리, 장애인통합교육의 발전, 한국 장애인통합교육의 사례, 외국 장애인통합교육의 사례, 장애인통합교육의 효과, 향후 장애인통합교육의 과제 및 방향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