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과일소주방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1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 계획 요약


1. 사업의 개요

- 1. 사업 개념
- 2. 사업 목적
- 3. 기대 효과
- 4. 운영 방식

2. 사업 아이템의 내용

- 1. 아이템의 특성
- 2. 핵심 아이템
- 3. 시장 분석
- 4. 자사 분석
- 5. 경쟁업체 분석

3. 사업화 추진 계획

- 1. 인력확보 계획
- 2. 마케팅 계획
- 3. 사업 추진 일정

4. 사업 계획 지연 또는 차질 시 대안

본문내용
사 업 개 념
잔을 먹는 과일 소주방은 최근 TV를 통해 소개되었으며, 서울에서 인기몰이중인 사업 아이템이다. 이러한 새로운 아이템을 유동인구가 많은 전북대학교 앞에 오픈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소주방을 알리고자 한다. 과일의 속을 파내고 잔의 형태를 만들어 소주잔 대신 이용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새로운 잔을 이용하여 소주를 마실 수 있게 함으로써 새로운 형태의 소주방을 알리는 기회로 삼는다.

사 업 성
기존의 소주방이나 호프집이 아닌 새로운 개념의 소주방으로서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n세대를 겨냥한
아이템으로서, 이들의 다양한 NEEDS를 충족시키기에 무리가 없을 듯 하다. 또한 젊은 n세대 중심의 유동 인구가 많은 전북대학교 앞에 위치함으로써 고객유치에 용이하다 할 수 있다. 그리고 기존의 소주방과 달리 실내 인테리어를 bar 분위기로 꾸밈으로서 n세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고, 부담 없는 가격과 웰빙 안주 등을 메뉴에 추가함으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경쟁업체의 고객을 흡수하는 효과를 추론해볼 수 있다.

사업아이템 설명
본 사업은 과일을 이용한 소주방으로서, 기존의 소주방들이 과일 소주라기보다는 칵테일에 가까운 소주를 제조하여 판매를 하고 있음에 착안하여 이와 다른 새로운 아이템을 적용한 것이라 할 수 있다. 과일의 껍질 부분과 껍질 안쪽의 얇은 과육 층을 남겨 잔으로 이용하고, 속살은 소주와 기타 음료들과 혼합하여 믹서기에 갈아과일소주로 재탄생하게 된다. 이러한 과일소주는 술을 즐기지 못하고 강요에 의해 마시던 소주가 아닌, 또한 맥주를 마시기엔 배가부른 고객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잔을 과일을 직접 이용함으써 남이 사용한 잔이 아닌 첫잔과 마지막 잔을 자신이 이용한 잔만을 이용하게 되므로 고객들로 하여금 깔끔한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97파일이 아니고 2002파일였네요-_-; 획기적인아이템입니다!
  • jh4***
    (2004.10.08 20:52:49)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퓨전포장마차 피쉬앤그릴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과일소주를 개발하여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해 높은 편이지만 높은 질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가격이 적당하다는 것을 입증시켜주며 종업원들의 투철한 서비스정신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 높여 다시 찾게 하고 있다. 현재의 성공가도를 계속 달리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우후죽순 생겨나게 될 업체들에 대비하고 홍보활동도 강화하는 것이 필요하겠다.www.richfood.netwww.foodbank.co.kr www.koreatravel.or.kr www.foodserv

  • [마케팅] 파리바게뜨 마케팅전략
  • 사업체명 : 주소 : (전화)대 표 자 : (서명)(을) 주소 : 주민등록번호 : (전화)성명 : (서명)부록 5. 여성 마케팅여심을 잡아라! 업계에 부는 여성 마케팅 바람 ‘싱가포르 4박5일, 엘레강스 스페셜, 0칼로리 차, 헬로키티 카드’ 각종 업계에서 소위 ‘대박’을 터뜨리고 있는 상품 들의 공통점은 뭘까? 바로 ‘여성’ 고객을 공략했다는 것이 다. 단발성 이벤트나 특별기획 등으로 잠깐씩 등장하던 ‘여성 고객 대상 상품’이 이제는

  • 사업계획서-생과일주스전문점
  • 생과일주스전문점HAPPY FRUIT사업계획서담당과목: 정보시스템기초담당교수: 김 근 형제 출 일: 2005.11.30.학 과: 생물산업학부학 번: 0000000000이 름: ○ ○ ○ 목 차Ⅰ. 회사개황 1. 회사명(가칭) 2. 사업계획서 작성 연, 월 3. 경영이념 4. 자본금 Ⅱ. 사업의 목적 (경영전략) 1. 사업의 목적(MISSION) 2. 창업 동기 3.기대효과 Ⅲ. 마케팅 계획(마케팅 전략) 1. 타겟 시장 및 고객 2. 관련산업의 최근 동향 3. 업종전망 4. 마케팅전략 Ⅳ. 재무관리계획 1.

  • 사업계획서-과일샐러드 디저트 전문카페 창업
  • 사업계획서Ⅰ. 사업체 현황가. 기업 개요후식 업계는 크게 커피와 아이스크림으로 나뉜다. 그러나 이미 두 제품의 생명주 기는 성숙기 끝부분에 이르렀고, 시장은 포화상태다. 더불어 카페에서 아이스크림 을 팔기도하고, 아이스크림 집에서 커피를 파는 등의 비전문적인 경영이 초래되고 있다. 그만큼 외식산업의 틈새는 좁고, 그마저 주류에 의해 장악되어 있는 상태다.생과일 후식 전문점의 경우, 아직 한국 후식 업계에는 자리를 잡지 않은 비주

  • 생과일 쥬스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Fresh fruit franchise]
  • 생과일 쥬스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Fresh fruit franchise목차01 시장분석02 회사개요03 사업소개04 유통시스템 05 차별화06 판매촉진07 운영계획08 재무분석09 손익분석현황뉴스자료01 시장분석현황‘빚은’의 마시는죽‘드롭탑’의 야채스프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아침을 거르는 사람들이 많아졌고이를 타게팅한 모닝메뉴들 또한 활발히 개발되고 있다.01 시장분석현황지속적인 웰빙과 디톡스의 트랜드건강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무첨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