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독도 맥주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1 / 2019.06.01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독도 맥주(프랜차이즈)점에 관한 구체적인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기타 다른 식당 또는 음식점 사업을 검토하는 데도 응용하여 사용하실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본 자료는 창업이나 사업의 실전에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업계획서입니다만 관련 학습을 하는 학생분들의 창업에 대한 이해와 사업계획서 작성 그리고 관련 리포트 작성에 크게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 목차
-
Ⅰ. 회사 개요
Ⅱ. 사이트 개괄
Ⅲ. 사업 전개방향
Ⅳ. 호프 전문점 B/M
1. 일반 시장환경 분석
2. 회원 설문조사
3. 호프 전문점 Concept
Ⅴ. 운영 및 마케팅 전략
1. 본점 운영전략
2. 프랜차이즈 운영전략
Ⅵ. 소요자금 계획
Ⅶ. 추정 손익분석
Ⅷ. 첨부자료
1. 상권분석자료
2. Event 계획(안)
3. 제휴업체 리스트
4. 인테리어 계획(안)
- 본문내용
-
프랜차이즈 운영/마케팅 계획
1)기본방향
① 프랜차이즈 체인 형태
② 단일지역 프랜차이즈
③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 가맹비, 로열티 제도 시행
2) 프랜차이즈 운영전략 개괄
① 서울의 사무실 밀집지역 또는 중심상업지역에 2~3점 정도의 직영점 개설(삼성역, 선릉역, 종로 등)
② 2~3개월 직영점 운영을 통한 사업의 구체화(운영 노하우, 사업 전략의 수립 등)
③ 가맹점주의 선정기준 확립에 의한 가맹점 개설
④ 주류, 식자재 공급업체와 계약에 의한 전국 공급체계 확립(주류는 하이트 맥주와 체결)
⑤ 본사/가맹점간 운영 등 제반사항에 대한 온라인 공동체 형성(가맹점주의 자발적인 회원관리)
3) 온라인 마케팅 전략
① 사이트내 전국적인 네트워크 구현(전국 체인점 소개 및 동영상 서비스, 실시간 예약 시스템등 본점과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의 구현)
② 체인점 오픈시 해당 체인점 구체적으로 집중 홍보
③ 온라인을 통한 가맹점과 회원간 상시/정기적 커뮤니케이션(회원 관리자 모드 및 이메일의 제공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