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의류 쇼핑몰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설계과제 요약서
1. 서론
2. 정보 요구 사항 수집
3. 개발 시스템의 구조 및 구성
4. 제한요소
5. 데이터베이스 요구사항 분석
6. 데이터베이스 설계
7. 데이터베이스 구현
8. 결과
9. 작업진행 방법
10. 결론
11. 참고문헌

본문내용
1. 과제 목표
의류 쇼핑몰 시스템에 대한 효율적인 DB를 설계 및 구현하고, 시스템을 구축한다. 이를 통해 각 개인에게 현재 보유한 정보를 바탕으로 해당 상품과 연관된 의류를 추천해주는 추천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 과제 필요성
인터넷환경에서 영세판매자들을 위한 패션관련 쇼핑몰들이 인기를 얻어감에 따라 사용자와 제품정보들을 관리할 수 있는 의류쇼핑몰시스템을 설계 구현하게 되었다.

3. 설계 제한 요소
1) 동작환경
서버 : Windows XP 이상의 OS를 사용하는 IBM기반 컴퓨터
클라이언트 :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다바이스
2) 개발환경
- OS : Windows 7 64bit Professional Edition
- DBMS : Oracle 10g
- Tools : Eclipse Indigo, ERWin, SQL developer
- Language : Java(J2EE)
참고문헌
[1] 2012년 유통업 전망보고서 - 신세계 유통산업 연구소
[2] IT트렌드 2012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업계전문가
[3] http://kostat.go.kr/ 통계청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ㅆㄺ.................
  • 52311***
    (2017.12.05 01:34:23)
회원 추천자료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정의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역사
  • 시스템 실습, OLAP시스템 실습, CRM시스템 실습, 정보기술 현장실습, 정보기술 프로젝트 - 시스템구축 웹디자인, 멀티미디어 실습, 쇼핑몰 구축실습, 클라이언트 서버시스템, 서버구축 및 관리, 전자카달로그 설계 및 실습, 컴퓨터 네트워크, 이동 컴퓨팅, 전자상거래 현장실습. 전자상거래 프로젝트 수입 마케팅,광고 및 홍보사무원 3065 만원 마케팅전문가 3028 만원 마케팅관련사무원 2903 만원 CRM컨설턴트 2827 만원 데이터베이스관리자 2478 만원

  • 자기소개서 80가지 예
  • 의류를 판매한 경험도 있습니다. 이른 새벽에 나가 무거운 옷들을 나르고 하루종일 서 있어야 하는 등 많이 힘들고 어려웠지만,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대인관계의 유연성을 키우고 싶었고, 고객 관리에 대한 나름대로의 노하우를 배우고 싶다는 생각에 모든 어려움을 극복해 낼 수 있었습니다. 한가한 시간에는 많은 책을 읽으며 제 삶에 대한 진지한 고민도 해볼 수 있었고, 진정한 의미의 서비스를 배울 수 있었던 값진 경험이었습니다.저는 국내 관광

  • [인터넷비즈니스]국내외 전자쇼핑몰 현황 및 발전방향
  • 쇼핑몰)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다루고 있음으로 고객이 한 쇼핑몰 사이트에 접근하여 여러 가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단일상점의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웹 방문 빈도수를 줄일 수 있어 효율적인 방식이라 볼 수 있다. 이 같은 쇼핑몰의 예로는 World Mall, CyberMart 등이 있다. 4. 성공적인 쇼핑몰의 요구조건인터넷 쇼핑몰은 신기술을 기반으로 구현되기 보다는 이미 실용화되어 있는 웹,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컴퓨터 통신,

  • [졸업][경영정보] 인터넷쇼핑몰의 설계 및 구축
  • 시스템 운영 여부 고객관리기법으로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운영여부를 질문한 결과 18.7%만이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구축예정이라는 기업도 57.9%로 집계됐는데 시스템 구축 중(11.3%), 6개월내 구축예정(27.3%), 1년내 구축예정(19.3%)으로 각각 응답했다. 이와 함께 데이터베이스 마케팅(DBM)도 운영하는 업체가 19.3%로 나타나 CRM 운영비율과 비슷했다. 2.4.3 시스템 구축 현황 1) 전산시스템 운영 형태 인터넷 쇼핑몰 관련 전산시스템 형

  •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레포트] 빅데이터 서비스사례분석과 빅데이터 활용한 기업들의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시사점분석
  • 데이터’가 과연 무엇이며 왜 ‘세상을 바꿀 지혜의 쓰레기통’으로 불리는지 IT패러다임의 변화에 맞추어 알아볼 것이다. 또한 빅데이터를 서비스 마케팅에 활용하는 기업의 사례에 대해서 보다 깊게 알아볼 것이다. 크게 구글에서 제시한 빅데이터 서비스와 신한, 하나, 현대 등 카드사와 더불어 위메프, 그루폰, 오클락 등 소셜커머스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 마케팅 사례도 살펴볼 것이다. 이러한 조사들을 통해 빅데이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