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교사론] 초임교사가 바라 본 교육현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Ⅰ.본론
1) 인터뷰 (Q & A)
2) 분석 & 시사점
3) 극복 방법
Ⅲ. 결론
- 본문내용
-
Ⅰ.서론
우리는 앞으로 보육교사가 될 것이며 실제적으로 교육현장에 나가 점차 자기계발을 해 보다 나은 교사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그러기 위해서 반드시 초임교사의 과정을 보내야만 할 것이다. 하지만 초임교사가 되어 책임감 있게 하나의 반을 맡고 영유아들의 교육을 담당하거나 동료 교사들과의 관계는 물론 학부모님들과의 관계를 맺는 것에 있어 많은 어려움에 부딪힐 수 있다. 그러나 보육교사로서 우리는 이러한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이론적으로 배워왔는데 이를 실제 현장에 계시는 보육교사들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지 의문을 갖게 되어 '초임교사가 바라보는 교육현장'이라는 큰 주제를 정하게 되었다. 초임교사를 대상으로 곧 현장으로 나갈 학생들을 위해 어떠한 어려움이 있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해보며 보고서를 마무리 짓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인의 이해 - 그대를 사랑합니다 - 노인에 대한 영화,다큐멘터리,드라마 등을 보고 줄거리, 문제점 및 해결방안
- 국가안보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 [역사와 문화] 연산군 vs 광해군
-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필요성,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기법,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프로그램,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사례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K의 역사 속으로
- 올림픽의 참여와 의미
- 만2세 1년 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일상놀이 영역)
- [유아놀이지도, 과학놀이] 과학 영역의 놀이형태, 환경구성, 교사 역할
- [한국무교] 현대사회에서의 무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