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문학] 1970년대 김지하 시인의 오적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5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오적」의 인물들
2. 「오적」에 나타난 민중상
3. 「오적」의 수사법을 통한 민중들의 모습
4. 「오적」속에 나타난 여성들
Ⅲ. 결론
- 본문내용
-
김윤식 『김윤식 교수의 시 특강』, (주)한국문학사, 1997.
김지하, 『김지하 이야기 모음집 - 밥』, 1984.
백운복, 『우리 현대시의 이해』, 국학자료원, 1999.
이명희外 저, 『우리 시대의 시집, 우리 시대의 시인』, 계몽사, 1997.
임헌영外 저, 『김지하 그의 문학과 사상』, 세계출판, 1985.
장도준, 『우리 시 어떻게 읽을 것인가』, 태학사, 1996.
장영우外 엮음, 『대표 시 대표 평론』,실천문학사, 2000.
- 참고문헌
-
김윤식 『김윤식 교수의 시 특강』, (주)한국문학사, 1997.
김지하, 『김지하 이야기 모음집 - 밥』, 1984.
백운복, 『우리 현대시의 이해』, 국학자료원, 1999.
이명희外 저, 『우리 시대의 시집, 우리 시대의 시인』, 계몽사, 1997.
임헌영外 저, 『김지하 그의 문학과 사상』, 세계출판, 1985.
장도준, 『우리 시 어떻게 읽을 것인가』, 태학사, 1996.
장영우外 엮음, 『대표 시 대표 평론』,실천문학사, 20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팝아트와 네오 팝의 공통점과 차이에 대해서 설명해 주세요
- [문학] 최인훈의 『크리스마스 캐럴』작품분석
- 사회복지학개론_사회복지의 접근관점(제도적 관점 잔여적 관점)과 사회복지전달체계의 문제점 우리나라의 공공부조제도인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에 대하여 개선방안을 제시
- [인간중심교육과정]인간중심교육과정의 정의, 인간중심교육과정의 특징과 인간중심교육과정의 필요성,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장단점 및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사례, 인간중심교육과정의 모형 그리고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쟁점 분석
- 새노래지도 부분수업 활동 계획안
- [과제 성적 100점 인증] 한국어교육실습 1차 참관보고서
- 인문과학 70년대 이후 민족문학론과 민중문학론의 전개 양상
- 일본문화의 이해 게임
- 인문과학 고골의 초상화 작품분석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