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남성복 신규 SPA 브랜드 런칭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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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남성복 시장 현황
브랜드 소개
브랜드-4P
경쟁사 분석
본문내용
상반기
리런칭이나 라인익스텐션 안정적인 런칭
하반기
단독 신규 브랜드가 더 많이 나타나는 경향
contem·porary한 감성의 캐릭터캐주얼 20~30대 젊은층을 겨냥한 브랜드 성장

향후 남성복 신규는 일부 브랜드의 라인 확장, 수입, 라이센스 위주가 될 것
비즈니스 캐주얼이 확대 되면서 이에 따른 복종을 내놓고 있으며 수트의
비중은 다소 낮아짐
캐주얼 매출의 상승에 반해 고급소재의 맞춤정장의 수요도 폭발적으로 높아져 소비가 양극화 되는 현상을 보임

↓남성들의 소비패턴의 변화

외모경쟁력인 시대, 즉 자신에게 투자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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