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와인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개요
2. 입지선정
3. 상권분석
4. 매장형태 및 운영
5. 분석 (STP, SWOT, 4P)
6. 필요자금 및 자금조달방법
7. 매출분석
8. 결론
본문내용
유흥거리 구시청사거리
광주의 대표 유흥가
20~30대의 비율이 높음

문화전당의 건립
문화전당 완공 후 더 많은
유동인구유입 예상
주변상가 발전가능성 높음


1.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1만7천원~3만원 대 주력 와인 선정
2. 프랑스, 이태리와인에 치중한 와인 바와 달리
저렴하고 맛있는 세계 와인을 골고루 선정
3. glass와인 판매 4000원 ~ 7000원
4. half bottle로 중고가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 와인에 대한 젊은 층의 인식 변화
★ 와인시장의 규모가 증가추세
★ 동일상권 내 저렴한 와인바의 부재




20대 미만: 미성년자로 술을 접할 수 없는 잠재고객

20대 초반~ 20대 중반: 학생위주의 고객층, 금전적 어려움.

20대 중반~ 30대 중반: 사회초년생 등 직장인,
감성에 관련한 상품구매 선호

30대 중반~ 40대: 자녀양육 등으로 유흥비를 줄이지만, 회식 등의
술자리가 잦음. 고급소비문화를 선호

40대~ 50대: 자녀양육에 많은 비용 지출로 인한 유흥비 감소

50대 이상: 건강유지 등을 이유로 유흥비 지출을 줄이는 경향.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와인바와인바와인바
  • tbdtb***
    (2014.10.25 01:47:12)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창업 경영.시장조사] 와인바 사업계획서(창업)
  • WINE BAR사업계획서젝프로트목차 Brand introducePromotionMarket EnvironmentDistribution Channel ProductAnalysisRisk Financial Affairs Brand introduceWine의 잔 이미지 + bar를 결합한 로고와인(wine, vin) : 신선한 포도 또는 포도 과즙의 발효제품Comfortable + Noblessepromotion 와인에 포함된 각종 무기질과 영양소는 성인병 예방을 하며 우유다음으로 완벽한 식품2006 2005 2004와인소비량(kl) 2.7186 2.408 1.81

  • [사업계획서] 와인BAR(포장마차컨셉) 창업 사업계획서 PPT
  • 사업 운영 계획(1) 자금 운용 계획(2) 자금 조달 방법7. 재무 계획(1) 주요 수익 모델(2) 추정 손익계산서8. 향후 사업계획사업소개1와인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소주는 무리, 맥주는 지겨워’ 라는 마인드에서 출발사업추진배경사업소개1창업목적와인의 보편화, 다양화. 본점의 성공을 바탕으로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의 성장사업소개1기존 와인바의 변형으로서 ‘와인포차’라는 명칭은 이미 사용되고 있지만, 고급스러운 외관을 유지하여

  • [사업계획서]와인바 창업 계획서
  • 보 고 서제 목: 와인바 창업 계획서목 차1. 상 호2. 사업장 예정위치3. 계획제품4. 사업의 개요5. 가격계획6. 유통경로 및 판매방법7. 시장현황과 전망8. 예상매출액 및 시장 점유율9. 조직 및 인력수급10. 추정 지출 항목11. 소요자금 조달 계획12. 추정 손익 계산서13. 기 타14. 국내 와인생산 업체와 생산국15. 와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음식들1. 상 호castellan : 성주라는 뜻으로 와인의 격에 맞는 이름이라생각되어 지었다2. 사업장 예정위치1

  • [창업계획서] 와인포차(BAR 컨셉 포장마차) 창업 사업계획서
  • 와인포차 창업사업계획서1. 기업개요 및 창업동기2. 5W1H 분석- 사업조직소개– 소비자 선정- 사업선정동기– 장사 목적 & 경영 철학– 창업 시장 분석– 창업 시기 결정– 입지 선정 및 인테리어– 인테리어 컨셉– 초기 투자 계획안- 사업형태– 창업 컨셉 & 경영 전략– 주류 선택– 안주 선택– 마케팅을 위한 SWOT 분석– 마케팅을 위한 4P 전략3. 위험 요소 및 해결방안4. 결론 – 매출 추정– 비용 추정– 종합목차1. 기업개요 및 창업

  • 와인바 wine bar 사업계획서
  • 와인바에 대한 대안적 개념으로 등장와인포차경쟁사분석강점기존 와인바와 차별화된 분위기초보자에게 적합한 와인, 저렴한 가격 ,정기적 강연으로 젊은 층의 와인에 대한 접근 용이타 업소와 차별화되는 다양한 와인음식 메뉴저녁시간 뿐만 아니라 낮 시간을 카페로 활용SWOT분석약점적은 종류의 와인으로 인해 와인을 폭넓게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는 적합하지 않음남자손님의 확보가 어려움방학시즌의 수입 감소초반의 브랜드 이미지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