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캐주얼 무드카페, 와인바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 개요
2.기업목표 및 핵심역량
3.산업 및 시장
4.제품 및 서비스
5.사업운영 계획
6.위협요인 및 추진일정
본문내용
대한민국 신 주류문화를 창조하는 캐주얼 무드카페 ‘떼루아’입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가장 차별화된 메뉴,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

21세기 미래사회가 추구하는 삶의 질 향상에 외식사업은 퓨전, 웰빙, 에스닉 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점차 다양화, 고급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주점의 이미지는 크게 바뀌고 있습니다.

‘떼루아’는 이런 트렌드의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하고 요즘 소비자의 취향으로 표현이 되는
‘개별실화’, ‘ 저 알코올화’의 문화적 변화를 리드하고자 고급스럽고 특별한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캐주얼 무드카페입니다.

마케팅, 서비스, 물류, 교육, 상품 및 인테리어 부문에서 효율적 물류시스템과 차별화된 경영기법으로
무장한 ‘떼루아’는 와인의 대중화를 몰고 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가장 새롭고 고급스러운 특별한 인테리어, 가장 차별화된 메뉴,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과,
고객과 하나되는 시스템을 바탕으로 새로운 주점의 선두주자가 되어 대한민국 곳곳에서
‘떼루아’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사명 : ‘ 떼루아(terroir) ’
◆ 회사형태 : 개인 회사
◆ 대표(이사) : 경 기 현
◆ 회사 설립일(예정일) : 2011년 4월 ◆ 설립지역(예정지역) :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사창동
                        전화 번호 : 043) 262 - 0235
                      e- mail : terroir-3@terroir.com
◆ 종업원 수 : 소믈리에 1명, 쉐프 1명, 주방 보조 1명, 총 관리 매니저 1명
              아르바이트 4명으로 총 8명으로 구성
◆ 생산 제품 : 와인과 안주 및 간단한 식사 요리
◆ 자 본 금 : 투자 자금 2억
◆ 사업 유형 : 와인 판매 및 간단한 식사 제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의 내용이 좀더 충실하길
  • park4***
    (2014.04.26 01:05:22)
회원 추천자료
  • 분식, 씨리얼 사업계획서(보고서)
  • 사업계획서 작성 후 느낀 점1.불황이 계속되는 요즘 직접 아이템선정, 시장조사, 경쟁분석을 통해 외식업 현실에선 창업 후 성공하기가 힘든 실정임을 느낌. 2.자신 스스로가 본인 아이템에 대해 자신감을 가져야 하며 확신을 가지고 창업을 하는 것 이 창업자에게 가장 중요한 태도라고 생각함. 3.소상공인 진흥 시스템을 조사과정 중 사용하면서 창업 준비 과정에 유용하다고 생각함.4.실제 준비과정에서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소요되지 않아 창업은

  • TPOmall 사업계획서
  • 사업 배경 및 개요운영전략트렌드에 맞추면서 쇼핑몰의 색깔과 개성을 고려해 일반 보세상품을 바잉한다.TPO에 맞춘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한다.TPO뿐만아니라 룩에도 맞춰서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한다.다른 비슷한 연령대의 여성보세쇼핑몰과 비교하여 낮은 가격책정을 하여 소비자의 합리적인 구매를 유도한다.상품방송협찬을 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홍보를 한다.구매가 들어오면 전화를 걸어 직접 상담하여 반품률을 줄이는 한편Online의 단

  • [사업계획서] 와인바(Wine Bar) 창업계획서
  • 주는 부케 가게가 되어야겠다 고 생각한다. 고객 분들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와인의 성분을 섭취하고, 마신 와인의 향기를 디자인화 할 수 있는 와인바가 될 것이다.결 론www.winenara.com www.winefinder.co.kr www.bestwine.co.kr www.winelovers.co.kr www.wine.co.kr www.kwsia.or.krwww.kalia.or.krwww.wine21.comwww.fnnews.comwww.joins.com와인과 매너 - 윤상천, 푸른별, 2006 와인 어떻게 즐길까 - 김준철, 살림, 2006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와인 가이드 - 김기재, 넥서스, 2005 참고자료

  • 와인 BAR 창업 사업계획서
  • 카페거리로 유명했었고 분위기나 주변환경 면에서는 분당에서는 최고의 입지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와인의 주 소비자층인 중산층과 부유층들이 정자동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와인바는 가격은 다소 비싸더라도 분위기 좋은곳을 찾는 연인들이나 부유층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에 정자동을 입지로 결정하였다.5. 매장운영 계획와인이라는 사업아이템의 특성상 가게 오픈시간은 오후 6시부터 익일 1시까지로 한다.단체고객보단 부부나 연인들을 주 타겟

  • 사업계획서 벤처창업과 경영 브런치카페
  • 카페 창업비용5. 인테리어회사개요업체명밤낮대표자명자택 전화번호휴대폰사업장소재지대전광역시 시청역 근처업태서비스종목카페창업예정일자2018.12.11종업원 수1명사업개요-창업동기요즘에는 회사를 다니는 많은 직장인들이 아침을 대부분 거르고 다니 는 사람 들이 많다 그러하여 저희는 브런치까페로 정하였다.하지만 요즘에는 브런치까페도 많이 생기는 추세여서 저희는 더 발전 해서 저녁에는 와인바로 변하는 브런치까페를 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