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재발견` 책속의 일본 Minimum life와 사회적 소비(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29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inimum life
-Social consumption


2.-Positive view of Otaku
-Negative view of Otaku


3.-Chosik 男
-Yuksik 女
-NEET


본문내용
34.4% of 20s : Never( or mostly not) drink alcohol

53.5%(-20.6% for 5 years) of 20s : Interest of cars

43.1% of 20s : Stay at home in holiday
(“Moving is Money!”)
After graduation of higher education
Because of bankruptcy of Lehman Bros. Holdings Inc., “Subprime Lending” and housing bubble in United States
Especially worse impact on economy of developed countries; Japan, England, and France
Spread all over the world




Otaku

Is a kind of expert who have strong interest and knowledge in something particular

But are people really using Otaku in this meaning?

1. Don’t know why watching martial arts play is interesting.
2. When toasing to, beverage is okay ,not always alcohol.
3. When confessed someone’s love to, always need advices by friends.
4. Don’t hate romance comics.
5. Always friendly with many girlfriends, but never develop to couple.
6. Have much interests in new products.
7. When working, keep snacks handy.
8. Prefer having rest at home to go out.
9. Prefer spending money for himself to spend for girl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신제품 마케팅-국순당 생막걸리 마케팅 전략
  • 소비는 비교적 작다.④ 지역별 세분화 지역별특 징수도권메이져급 주류 브랜드의 소비가 주를 이루며 막걸리에 있어서는 서울 탁주막걸리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수도권 외 국내지역각 지역별 지역 주류 브랜드( 무학, 시원, 하이트 소주 등)의 강세가 두드러지며 막걸리 역시 유통기한의 제약으로 인해 지역 막걸리 및 제조사 표기가 없는 일명 말통 막걸리의 소비가 크다.해외지역현재 일본이나 중국과 같은 아시아권 근접 국가에 막걸 리가

  • [소비자보호론] 식품표시조사
  • 영문으로 표시하여 소비자에게 정보로써의 기능을 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수입제품으로 인한 유통기한 표시와 관련한 유명한 사건이 발생한 바 있다. 1996년 소비자단체인 ‘시민의 모임’에서 해태상사가 미국의 나비스코사의 리츠 크래커와 칩스 아호이 등 7개 과지를 수입 ․ 판매하면서 유통기한을 제조업체가 정한 것보다 6개월 연장해 유통시키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이 제품에 대해 불매운동을 펼친 바 있다. 이 발표에 대해 해태상사는 제품에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리고 권유하여 구매를 자극하는 촉진활동이 없이는 최종적인 판매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뿐 아니라 성공적인 마케팅 목적을 달성하기 어려운 것이다. 이런 이유로 각 기업들은 소비자를 향한 판매촉진의 일환으로 광고를 주로 이용하게 되었고, 이는 상품에 대한 호의적인 이미지를 형성시켜 판매를 촉진시키는 동시에 기업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나아가 기업의 사회적 위치를 확보하는 데 그 역할의 중요성을 지니게 되었

  • IMF 경제위기와 한국 경제학
  • 사회적 혼란과 돌풍속에 휘말려 있다가 開化思想의 수용태세가 점진적으로 정비되면서 경제학에 대한 開眼이 이루어진 것이 아닌가 한다. 생각건대 이 경제학 수용과정은 점진적이기보다는 급진적으로 확대되어가고 있다고 짐작되는데 그것은 이 시기의 많은 번역저술 등 단행본과 논문이 발표된 것으로 증명된다. 이는 구한말의 정부가 각종 외국어학교를 세워 개항에 따르는 일본 및 구미와의 외교통상 업무에 필요한 인재를 기르기 위한 것과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일본 사소설의 전통을 이을 굵직한 작품이라고 생각하지만, 읽는 내내 한국 정서와 다른 분위기와 상황들을 보며 이질감을 느껴 작품에 동화되는데 어려움을 느꼈고, 사회에 대한 한방을 날리기에는 책속에 있는 비판들의 근거와 무게감이 조금 떨어지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드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작품이라 생각한다.인상 깊었던 「문장」“이 세상은 숨이 턱 막힐 만큼 무미건조한 고역과도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책 속에서 -< 영국 외교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