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명의 감동 받은 고객이 다른 50명의 고객으로 연결되는 소개마케팅의 A에서 Z까지, 사람이 사람을 남기는 세일즈 마케팅.”
저자의 집념 어린 노력의 결과물인 이 책은 소개마케팅에 대한 성공 노하우가 들어 있으며. 소개마케팅의 모든 요소들을 이해하기 쉽고 현장에서 응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저자가 프롤로그에서 말해 논 것처럼 이 책은 소개 마케팅을 정확하고 확실하게 분석해놓은 한국 최초의 책이다. 그 만큼 소개 마케팅이란 개념이 나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이 들에게 생소한 것 일 것이다.
소개 마케팅. 글자 그대로 분석해 보면 소개로서 마케팅을 펼친다는 뜻 같은데. 이 책을 읽어 보기 전까지는 나에겐 의아한 대상 이었다. 하지만 이 책을 읽어 보면서 “아! 이게 소개 마케팅 이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면서도 그것에 대한 정확한 정의를 알지 못하고 있었던 소개 마케팅. 이 소개 마케팅에 대한 저자의 생각을 알아보자.
이야기 한다면 더 좋은 대화가 되지 않을까 생각했다. 그리고 독서를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을 뼈저리게 느끼며 대화에 있어 이해능력과 언어는 어휘와 단어의 수준을 알 수 있음을 느끼게 되어 앞으로 독서를 많이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나머지 2권의 책도 읽고 새로운 깨우침을 갖고 싶다.앞으로의 나의 꿈과 간호사로서의 환자와 보호자와 의료인간의 관계 속에 원만하고 영향력 있는 대화의 기술을 펼칠 수 있게 되는 간호사로 거듭나길 소망한다.
소개해주는 책들이다.우선 CEO의 12가지 비전이라는 책에 대해서 소개하겠다. 이 책은 경영학을 고대의 병법서인 손자병법과 비교하여 쓰여진 책이었다. 이 책은 총 4권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나는 그 중세어도 글로벌 생산과 마케팅 이라는 부분을 선택했다. 이 책의 저자는 세계적인 컴퓨터 회사인 에이서(Acer)라는 그룹의 회장으로 있는 스전룽이라는 사람이다. 그는 내수시장도 작고 노동력도 그리 풍부하지 못한 타이완에서 기업을 창업해 세계적인
읽고 삼성의 고속성장에는 어떠한 의식의 변화가 있었는지 알아보고 생각을 짧은 글속에 소개하려 한다. 이 책의 구성은 총 5개의 장으로 구성되어져 있었는데 우선 1장의 내용은 삼성의 개혁이 어떻게 시작되었는가를 보여주었다. 개혁에 앞서 자신에 대한 철저하고 반성이 있었다. 이건희 회장 스스로 후쿠다 보고서를 몇 번이고 정독하면서 삼성의 문제를 철저히 인식하였다. 세계 시장 속에서 외면 받고 있는 삼성의 제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목격하
한다.이 독후감을 쓰며 개인적으로 이 저자는 과연 이 책을 상업적으로 쓴 것인지 아니면 정말로 모든 사람들에게 패스트푸드가 우리들에게 끼치는 영향을 소개하려고 쓴 것인지 이 독후감을 쓰면서 비로서 느꼈다 인터넷을 찾아보았을 때 저자인 에릭 슐로서는 감자튀김 치즈버거 초콜릿 쉐이크를 좋아한다고 분명히 나와 있다 이 모든 걸 비판하고 잘 알고 있는 사람이 왜 도데체 저런 음식들을 좋아 하는지 나름대로 판단하기가 힘들었다.
마케팅 등의 업무를 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필독서로 권하고 싶다. 또한 그 이외에도 교육,비영리단체 경영,관리,기술 등 다양한 비지니스 분야에서도 자신의 필요에 맞게 이 책을 이해하고 받아들일 필요가 있을 것 같다.한가지는 확실할 듯 싶다. 미래의 흐름(트렌드)을 안다고 해서 그 미래를 바꿀 수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 트렌드를 알고 있고, 볼 수 있는 자와 그렇지 못한 자 사이에는 경쟁력의 차이가 뚜렷하게 존재할 것이라는. 그것이 비지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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