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소개마케팅-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03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1명의 감동 받은 고객이 다른 50명의 고객으로 연결되는 소개마케팅의 A에서 Z까지, 사람이 사람을 남기는 세일즈 마케팅.”

저자의 집념 어린 노력의 결과물인 이 책은 소개마케팅에 대한 성공 노하우가 들어 있으며. 소개마케팅의 모든 요소들을 이해하기 쉽고 현장에서 응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저자가 프롤로그에서 말해 논 것처럼 이 책은 소개 마케팅을 정확하고 확실하게 분석해놓은 한국 최초의 책이다. 그 만큼 소개 마케팅이란 개념이 나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이 들에게 생소한 것 일 것이다.
소개 마케팅. 글자 그대로 분석해 보면 소개로서 마케팅을 펼친다는 뜻 같은데. 이 책을 읽어 보기 전까지는 나에겐 의아한 대상 이었다. 하지만 이 책을 읽어 보면서 “아! 이게 소개 마케팅 이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면서도 그것에 대한 정확한 정의를 알지 못하고 있었던 소개 마케팅. 이 소개 마케팅에 대한 저자의 생각을 알아보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폴렛 데일 대화의 기술 을 읽고
  • 이야기 한다면 더 좋은 대화가 되지 않을까 생각했다. 그리고 독서를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을 뼈저리게 느끼며 대화에 있어 이해능력과 언어는 어휘와 단어의 수준을 알 수 있음을 느끼게 되어 앞으로 독서를 많이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나머지 2권의 책도 읽고 새로운 깨우침을 갖고 싶다.앞으로의 나의 꿈과 간호사로서의 환자와 보호자와 의료인간의 관계 속에 원만하고 영향력 있는 대화의 기술을 펼칠 수 있게 되는 간호사로 거듭나길 소망한다.

  • [경영학독후감] 경영학관련 도서 3권을 읽고
  • 소개해주는 책들이다.우선 CEO의 12가지 비전이라는 책에 대해서 소개하겠다. 이 책은 경영학을 고대의 병법서인 손자병법과 비교하여 쓰여진 책이었다. 이 책은 총 4권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나는 그 중세어도 글로벌 생산과 마케팅 이라는 부분을 선택했다. 이 책의 저자는 세계적인 컴퓨터 회사인 에이서(Acer)라는 그룹의 회장으로 있는 스전룽이라는 사람이다. 그는 내수시장도 작고 노동력도 그리 풍부하지 못한 타이완에서 기업을 창업해 세계적인

  • 이건희 개혁 10년
  • 읽고 삼성의 고속성장에는 어떠한 의식의 변화가 있었는지 알아보고 생각을 짧은 글속에 소개하려 한다. 이 책의 구성은 총 5개의 장으로 구성되어져 있었는데 우선 1장의 내용은 삼성의 개혁이 어떻게 시작되었는가를 보여주었다. 개혁에 앞서 자신에 대한 철저하고 반성이 있었다. 이건희 회장 스스로 후쿠다 보고서를 몇 번이고 정독하면서 삼성의 문제를 철저히 인식하였다. 세계 시장 속에서 외면 받고 있는 삼성의 제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목격하

  • 패스트푸드의 제국7
  • 한다.이 독후감을 쓰며 개인적으로 이 저자는 과연 이 책을 상업적으로 쓴 것인지 아니면 정말로 모든 사람들에게 패스트푸드가 우리들에게 끼치는 영향을 소개하려고 쓴 것인지 이 독후감을 쓰면서 비로서 느꼈다 인터넷을 찾아보았을 때 저자인 에릭 슐로서는 감자튀김 치즈버거 초콜릿 쉐이크를 좋아한다고 분명히 나와 있다 이 모든 걸 비판하고 잘 알고 있는 사람이 왜 도데체 저런 음식들을 좋아 하는지 나름대로 판단하기가 힘들었다.

  • 마이크로트렌드를 읽고서
  • 마케팅 등의 업무를 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필독서로 권하고 싶다. 또한 그 이외에도 교육,비영리단체 경영,관리,기술 등 다양한 비지니스 분야에서도 자신의 필요에 맞게 이 책을 이해하고 받아들일 필요가 있을 것 같다.한가지는 확실할 듯 싶다. 미래의 흐름(트렌드)을 안다고 해서 그 미래를 바꿀 수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 트렌드를 알고 있고, 볼 수 있는 자와 그렇지 못한 자 사이에는 경쟁력의 차이가 뚜렷하게 존재할 것이라는. 그것이 비지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