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들이 탈출했어요]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동물원프로젝트, 동물프로젝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01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동물들이 탈출했어요]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동물원을 탈출한 동물들을 아이들과 함께 찾아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동물의 특징이나 한 부분을 보고 어떤 동물인지 아이들과 함께 퀴즈형식으로 풀어갑니다.
동물의 특징에 대해 알고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줍니다.
동물원을 탈출하여 꼭꼭 숨어버린 동물들을 아이들과 함께 찾아보세요...
목차
1.표제
2~3.동물들이 탈출했어요.
4~47.기린외 21마리의 동물찾기 (총 22마리)
48~49.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본문내용
◐도입
교사: 만약에 동물원에 있는 동물들이 탈출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유아: 무서워요…잡아야 해요…
교사: 그래요. 탈출한 동물들을 잡아야 해요. 잡은 동물들은 어떻게 할까요?
유아: 다시 동물원으로 보내요.
교사: 맞았어요. 다시 동물원으로 보내야 해요. 동물원을 탈출한 동물들은 어디로 갈까요?
유아: 산으로 가요…숲으로 가요…
교사: 그래요. 산이나 숲에 가서 어디에 숨을까요?
유아: 나무 위에 숨어요…바위 뒤에 숨어요…흙 속에 숨어요…
교사: 그럼 여러분들은 꼭꼭 숨어버린 동물들을 찾을 수 있나요?
유아: 네…
교사: 좋아요. 그럼 오늘은 ‘동물들이 탈출했어요.’ 라는 주제로 이야기나누기를 해보기로 해요.
동물들이 동물원을 탈출해서 꼭꼭 숨어버렸어요. 이제 여러분들은 동물의 몸 색깔이나, 꼬리, 울음소리, 뿔 등의 특징을
잘 기억했다가 동물들을 찾아내야 해요. 자, 그럼 모두 동물들을 찾으러 가볼까요?
유아: 네…
교사: 그럼 다같이 동물원을 탈출한 동물들을 찾으러 출발~~~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빈곤가정
  • 동물 매개 치료(종결)4) 축구동아리(종결)5. 가족 & 주변체계1) 가족캠프(종결)2)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종결)3) 빈곤가정 심각성 알리기 캠페인(종결)사례관리자정보제공자중개자치료자상담사조력자적용이론/기법1. Biestek7대관계론 - 경청 2. 면담론.1) 면접 기술 - 질문-경청과 관찰 -재초점화-질문(개방형 질문, 폐쇄형 질문)3.자조모델4.행동수정모델-모델링5.과제수행모델6.중독모델7.집단사회사업-치료적 모델-상호작용모델8.강점이론

  • [2016보육실습일지]만3세실습일지/부분수업계획안/올데이 계획안/2016년 6-7월에 실습.
  • 이야기 나눈 후 감사기도 후 맛있게 먹는다.(보육실 환기시키기 및 책상 행주로 닦기)-다 먹은 유아는 그릇을 정리한 후 간식을 먹고 있는 유아에게 방해되지 않도 록 조용히 책을 읽거나 친구와 상호작용을 한다.행주,일회용 장갑,개인별 간식접시유아들이 차례로 한줄기차를 서 교사가 나눠주는 음식을 받으며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해보았다.자유선택활동09:20 -10:10쌓기영역< 아름다운 우리 동네 >⑴ 우리 동네에서 볼 수 있는 주변

  • [교육] 유치원 교육실습
  • 동물원 꾸미기* 방 법 : 1. 동물원의 모습을 생각해본다.2. 블록과 소품을 이용하여 동물원을만든다.․레고블록․벽돌블록원통형벽돌블록․나무블록․오색블록공룡모형다양한 블록과 소품을 이용해 동물원을 꾸며 보는가?-예술경험-예술적 표현하기:극놀이로표현하기-소품, 배경, 의상 등을 사용하여 협동적으로극놀이를 한다. 역할방 * 활동명 : 동물 병원 놀이* 방 법 : 1. 동물 병원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2. 친구와 함께 역할 및

  • [유아교육론 2021 기말] 1. 유아교육의 5가지 교수학습원리, 예시 2. 유아교사의 주요 역할, 교사의 교수행동을 유형별로 나누어 예시 3. 유아교육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다문화교육 프로그램 목표 내용 교수학습방법
  • 동물들의 소리 등으로 프로그램의 목표, 내용, 교수학습방법 등을 제시해 보았다.유아기 다문화 교육 프로그램은 유아의 자아정체감 및 국가 정체성을 긍정적으로 형성하며 다양한 인종이나 민족의 존재를 인식하고 그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도록 하고, 선입견과 편견, 고정관념에 대한 비판적 사고를 형성하고 인간은 모든 평등하다는 긍정적인 태도와 가치를 길러줌. 다양한 사람들과 상호작용 능력과 협동능력을 증대시킬 수 있어야 할 것이다.Ⅳ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동물학교의 하향 평준화의 예추진 세력과 저지 세력 : 단순한 추진 세력의 증대는 더 큰 저항을 갖고 올 수 있다. 이에 시너지를 도입하여 습관 4의 동기, 습관 5 의 기술, 습관 6의 상호 작용을 통해서 저지세력에 직접 작용할 수 있어야 한다. 모든 자연은 시너지적이다.습관 6을 위한 제안.1. 당신과 견해차이가 있는 한 사람을 생각해 보라. 또 이같은 차이가 제 3의 해결책에 대한 징검다리로 활용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 보라. 당신은 아마 그 사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