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이용해요(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봄꽃프로젝트, 꽃프로젝트, 봄프로젝트, 식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꽃을 이용해요]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꽃을 이용하여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알아보고 꽃을 예쁘게 장식할 수 있는 도구, 그리고 생화와 조화는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봅니다.
화면마다 음성녹음이 되어 있으므로 따로 설명을 하지 않아도 슬라이드 쇼보기만 실행하면 인터넷 동화처럼 화면이 자동으로 넘어가며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아이들과 함께 보며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 목차
-
1.표제
2~19. 꽃을 이용해요
20~22. 꽃 장식 도구
23~30. 생화와 조화를 비교해요
31~32. 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 본문내용
-
◐도입
교사: 예쁜 꽃을 선물로 받는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유아: 좋아요…기뻐요…
교사: 그래요. 그래서 사람들은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꽃을 선물로 주고 받기도 해요.
그럼 예쁜 꽃을 이용하여 또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유아: 향수를 만들어요…꿀을 얻어요…
교사: 맞았어요. 꽃은 우리에게 보는 즐거움 말고도 아주 많은 것을 주고 있어요.
꽃을 이용하여 또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은가요?
유아: 네.
교사: 그래요. 그리고 꽃을 더욱 예쁘게 꾸미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유아: 꽃병에 꽂아요.
교사: 맞았어요. 꽃을 예쁜 꽃병에 꽂으면 더욱 아름다울 것 같아요. 다른 친구들도 그렇게 생각하나요?
유아: 네.
교사: 그럼 오늘은 꽃을 이용하여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꽃을 더욱 예쁘게 꾸미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또 생화와 조화는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 알아보기로 해요.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 참고문헌
-
국어사전
백과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만 3세 일일보육 계획안 비가 많이 와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