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수업지도안] 고등학고 영어수업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extbook:
2. Publisher:
3. Lesson & Title:
4. Target:
5. Time:
6. Goals
7. Objectives
8. Type of Activities
10. Procedure
본문내용
While-reading activities Scanning the text and find the details from the given text <Activity 1> - PW
*This activity aims at students’ finding information from the reading text
T: “Okay, everyone. We are going to learn two different expressions in the textbook. Take out your textbook. Look at page p.38-40. This text is about useful expressions ‘Achilles’ heel.’ and ‘Pandora’s box’, coming from Myths. These reading texts explain the background and the meaning of these expressions.
*Then, teachers give direction about what to do with it.
T: So, what we are going to do is to read the two different texts quickly, and also fill in the box in each worksheet. While you do this activity, you can also share the answers with your partner. After you read the two texts, you can learn two specific expressions more deeply. Find the information which you need, while reading the two texts, and share the answer with your partner. Ok, Let's start.”
*Students spend a few minutes finding the answer to the questions in the worksheet.
T: “Okay, time’s up. Do you need more time? Ok. The first text is about ‘Chocolate is Joannes Achilles’ heel’. What did you think the meaning of the expression before you read? And did you find the answer after you read? Let’s share some of your brilliant ideas. If you know the answer, please speak loudly.
T: What is Achilles’ father’s name?
S: Peleus,
T: Yes, his name was Peleus. Look at the page 38, line 2. You can find his name, and also find that he was a human being. What was Achilles’ mother’s name?
S: Thetis. And she is a goddess.
T: Yes, her name was Thetis and she was goddess, although his husband was a human being. So, which one do you think Achilles would be, human being or god? Yes, he was half human and half god. Ok, next….
*Teachers and students continuously share the answers as they do above, and whenever teachers give the answers, they also tell the students why those are the answers. 5 min. handou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구제작과 수업지도안] 영어지도안 She`s Tall
  • 수업 안에서의 교구의 사용교과명영어학년5학년쪽수p.단원명7. Shes Tall차시4/4학습목표학습주제 학습자료단계학습 과정교수 - 학습 과정자료 및 유의점도입warm up & review학습문제 알아보기학습순서 및 방법 알아보기* Shes tall노래를 부르며 즐겁고 유쾌한 수업분위기를 조성한다.* 유명인의 모습을 제시하며 인물을 묘사하는 문장을 들려준다. 이 때 부분적으로 제시하여 학생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들려주는 문장과 제시된 모습

  • [교육과정] 자기주도학습
  • 고 있다. 이러한 시사는 터프(Tough, A)가 자기주도 과제에서 개인만을 강조하여 교사의 역할을 도외시한 채 학습자의 독립성과 고립된 학습 경험만을 강조했던 초기와는 달리 1981년 Knowles가 교실 사태의 집단학습 활동과 관련하여 교사, 학습자, 자료와 같은 학습자원에까지 관심을 두고 언급 한데서도 알 수 있다.결국 자기 주도적 학습은 교사와 교실의 배제를 전제로 하는 성인교육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며, 학교 교실 수업에서도 적용하여 개인의 사

  • [영어수업지도안] 중학교 3학년 7단원. I can swim
  • 고, 여력이 있는 학생들이 심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한 상위 목표이다. 따라서, 심화 과정은 삼화 그룹과 보충 그룹으로 나누어 심화보충형 수업을 할 때 심화반에서 목표로 하는 성취기준이다. 4. 단원의 개관이 단원은 교육과정 중 영어교과 3학년 ‘(7) I can swim’ 에 해당된다. 성장과정상 초등학생들은 다양하고 많은 활동들을 경험하고 배우게 되는 시기이다. 따라서 이 단원에서는 자신이 할 수 있는 활동들을 영어로 표현함으로써 자신감을 갖게

  • [교육학] 디지털 교육, 디지털 콘텐츠의 교육사례 및 한계점과 대안방안 모색
  • 고 다양한 작품들을 접함으로서 미술 감상의 넓은 시각과 이해를 돕고 있다. 국외 미술관의 사이버갤러리를 통해 영어와 미술을 함께 학습할 수 있다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볼 수 있다.그림 뉴욕현대미술관 사이버갤러리② 태블릿 PC를 활용한 미술 수업최근 태블릿 PC를 활용하여 수업을 진행하는 사례를 적잖이 찾아볼 수 있다. 특히 미술‧디자인‧애니메이션 영역에서의 교육을 주로 하는 일부 디자인고등학교나 애니메이션 고등학교 등에서 태

  • [교육]팀티칭(TeamTeaching)의 적용과 실제
  • 영어과 학습지도안2. 국어과 학습지도안3. 과학과 학습지도안ⅩⅡ. 결 론참고자료Ⅰ. 서 론팀 티칭의 목적은 교원조직의 개편을 통해 유능한 교사와 경험이 적은 교사를 짝지어 각자의 지도력을 최고로 발휘할 수 있게 하고 팀에서의 교사 직무에 따라 기존보다 높은 지위와 보수를 부여할 수 있도록 하며 수업 목적에 따라서 학생을 대소의 집단으로 다양하게 편성하고 다른 규모의 교실에서 다른 교사가 별개의 지도를 함으로써 수업의 개조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