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교과교재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课 文 一
(在水果摊儿)
卖水果的 : 您 要 买 什 么?
mài shuǐguǒ de : Nín yào mǎi shénme?
明 明 : 我 要 买 苹 果, 苹 果 多 少 钱?
Míng Míng : Wǒ yào mǎi píngguǒ,píngguǒ duōshao qián?
卖水果的 : 大 的 三 块 钱 一 斤, 小 的 两 块 钱 一 斤。
mài shuǐguǒ de : Dà de sān kuài qián yì jīn,xiǎo de liǎng kuài qián yì jīn。
买 사다
mǎi
苹果 사과
píngguǒ
多 少 얼마
duōshao
钱 돈
qián
斤 근
jīn
甜 달다
tián
西 瓜 수박
xīguā
卖 팔다
mài
便 宜 싸다
piányí
(一)点 儿 조금, 약간
(yī) diǎr
行 좋다. 괜찮다.
xíng
以 后 이후에
yǐ hòu
生词
明 明 : 甜 不 甜?
Míng Míng : Tián bu tián?
卖水果的 : 不 甜 不 要 钱。 你 要 什 么?
mài shuǐguǒ de : Bù tián bú yào qián。 Nǐ yào shénme?
英 英 : 我 要 买 西 瓜。 西 瓜 怎 么 卖?
Yīng Yīng : Wǒ yào mǎi xīguā。 Xīguā zěnme mài?
卖水果的 : 一 斤 四 块。
mài shuǐguǒ de : Yì jīn sì kuài。
英 英 : 这 小 的 约 约 吧。
Yīng Yīng : Zhè xiǎo de yāoyao ba。
卖水果的 : 两 斤 八 块。
mài shuǐguǒ de : Liǎngjīn bā kuài。
英 英 : 便 宜 点 儿 吧。六 块 怎 么 样?
Yīng Yīng : Piányí diǎnr ba。Liù kuài zěnmeyàng?
卖水果的 : 行, 以 后 再 来。
mài shuǐguǒ de : Xíng, yǐ hòu zài lái。
- 본문내용
-
课 文 二
(在快餐厅)
明 明 : 我 想 吃 汉 堡 包 和 薯 条 , 还 想 喝 可 乐。
Míng Míng : Wǒ xiǎngchī hànbǎobāo hé shǔtiáo, hái xiǎng hē kělè。
英 英 : 那 你 就 吃 套 餐 吧。 我 去 买 。
Yīng Yīng : Nà nǐ jiù chī tàocān ba。 wǒ qù mǎi。
汉 堡 包 햄버거
hànbǎobāo
薯 条 감자튀김
shǔtiáo
可 乐 콜라
kělè
套 餐 세트메뉴
tàocān
吉 士 치즈
jíshì
欢 迎 光 临 어서오세요
Huānyíng guānglín
还 是 또는
háishì
打 包 포장하다
dǎbāo
一 共 모두,합쳐서
yígòng
给 주다
gěi
正 好 딱맞다. 꼭맞다.
zhèng hǎo
生词
....................
服 务 员 : 欢 迎 光 临, 您 要 什 么?
fú wù yuán : Huānyíng guānglín,nín yào shénme?
英 英 : 套 餐 A 和 一 个 吉 士 汉 堡 包。
Yīng Yīng : Tàocān A hé yí gè jíshì hànbǎobāo。
服 务 员 : 在 这 儿 吃 还 是 打 包?
fú wù yuán : Zài zhèr chī háishi dǎbāo?
英 英 : 在 这 儿 吃。多 少 钱?
Yīng Yīng : Zài zhèr chī。 duōshao qián?
服 务 员 : 一 共 四 十 五 块。
fú wù yuán : Yígòng sì shí wǔ kuài。
英 英 : 给 你 钱。
Yīng Yīng : Gěi nǐ qián。
服 务 员 : 正 好, 谢 谢。
fú wù yuán : Zhèng hǎo, xiè xi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어교육론] 한국어 쓰기 교육 분석
- 대학교양강좌(대학교양강의)의의, 대학교양강좌(대학교양강의)서양문학,교양국어,중국어,천도교교육 사례, 대학교양강좌(대학교양강의)시사점
- 중, 고등학교 제2외국어의 교육과 교사의 질적인 수준에 대한 고찰
- 한중번역(중국어번역)의 종류, 양상, 한중번역(중국어번역)과 우리말, 한중번역(중국어번역)과 중국영화, 한중번역(중국어번역)의 문제점, 한중번역(중국어번역)의 사례, 한중번역(중국어번역)과 한국어문법 비교
- 한중번역(중국어번역)의 순서, 문장성분, 한중번역(중국어번역)의 품사, 한중번역(중국어번역)의 수사법 활용, 한중번역(중국어번역)의 현황, 한중번역(중국어번역)의 문제점, 향후 한중번역(중국어번역) 전망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9 1학기 부모 상담일지 만4세 18
- [심리학개론] 고전적조건화와 조작적조건화의 주요개념 및 특징에 대해 정리하고 우리 생활에서 바라볼수 있는 고전적조건화와 조작적조건화의 사례
- 아동문학에 나타난 인물의 유형 분석 크리스마스 캐럴 속 인간상 탐구
- 융의 분석심리 이론 중에서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에 대해, 그리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소논문] 포스트 모더니즘 시대의 기독교 교육
- [인문학] 포스트모더니즘의 특성과 포스트모더니즘 신학0k
- [중국고전희곡] `패왕별희(覇王別姬)`를 통해 본 경극의 상징성
- 심리학개론_과학적 심리학이 시작된 배경에 대해 기술하시오
- 도덕 합리적 의사결정 지도안 - 1 정직한 행동 - 3 새끼손가락 고리 걸고 - 7 서로 다른 주장 - 2 내 일은 내가 하기
- 평생교육 프로그램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