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음료] 애슐리(ASHLEY)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1-1 선정이유
1-2 컨셉
1-3 기업연혁
2. Analysis
- SWOT, 5FORCE, COMPETITOR,STP, 7P
3. Problem
- 본문내용
-
삶의 기본이 되는 의,식,주 중 식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산업분야이고 패밀리 레스토랑을 제외하더라도 패스트푸드, 일반음식점등의 매우 많은 대체재가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대체재의 위협은 매우 높음
Ex) 미스터피자, 놀부 등
저렴한 가격의 샐러드 바는
기존 레스토랑 (OUTBACK, VIPS, 등) 에서도
충분히 도입 가능하기에
경쟁 대상이 될 수가 있음.
또한 애슐리와 같이 자체 유통망을 갖춘 기업의 프렌차이즈 FR기업 탄생 가능성 높음
목표시장 -> MOM&KIDS, 직장인, 연인, 대학생, 연인 등 다양한 계층에게 어필
-> 로드샵, 대형유통점 뿐만 아니라 대학 및 비즈니스 지역으로 확대
대학가 및 상권 중심에 로드샵 형태로 매장을 운영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에서 점포 운영
유통형 패밀리레스토랑
- 단독 건물에 비해 임대료 절감 효과 !
- 주 타겟: 초창기에는 Mom & Kids 였기에 유통 매장과 화장실, 놀이방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유통형 외식 매장에 집중적 배치
- 현재 애슐리 전체 매장 중 87%가 유통 점포에 입점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