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음료] 애슐리(ASHLEY)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1-1 선정이유
1-2 컨셉
1-3 기업연혁
2. Analysis
- SWOT, 5FORCE, COMPETITOR,STP, 7P
3. Problem
본문내용
삶의 기본이 되는 의,식,주 중 식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산업분야이고 패밀리 레스토랑을 제외하더라도 패스트푸드, 일반음식점등의 매우 많은 대체재가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대체재의 위협은 매우 높음
Ex) 미스터피자, 놀부 등


저렴한 가격의 샐러드 바는
기존 레스토랑 (OUTBACK, VIPS, 등) 에서도
충분히 도입 가능하기에
경쟁 대상이 될 수가 있음.
또한 애슐리와 같이 자체 유통망을 갖춘 기업의 프렌차이즈 FR기업 탄생 가능성 높음


목표시장 -> MOM&KIDS, 직장인, 연인, 대학생, 연인 등 다양한 계층에게 어필
-> 로드샵, 대형유통점 뿐만 아니라 대학 및 비즈니스 지역으로 확대


대학가 및 상권 중심에 로드샵 형태로 매장을 운영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에서 점포 운영
유통형 패밀리레스토랑


- 단독 건물에 비해 임대료 절감 효과 !
- 주 타겟: 초창기에는 Mom & Kids 였기에 유통 매장과 화장실, 놀이방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유통형 외식 매장에 집중적 배치
- 현재 애슐리 전체 매장 중 87%가 유통 점포에 입점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웃백, 애슐리, 빕스 가격 전략 및 마케팅 전략
  • 분석했다.• 시즌별 활발한 마케팅애슐리는 계절별로 다른 이벤트 테마를 만들어 샐러드바의 시즌감을 더한다. 지난해 여름 Its Hot & Cool을 테마로 샐러드바 핫메뉴 3종과 생과일 피쳐 에이드 쿨음료 3종을 출시했다. 9월 가을 시즌에는 추수와 감사, 결실의 의미를 담아 홈커밍 페스티벌(Homecoming Festival)이라는 테마로 주부 애슐리의 정성을 강조한 메인 메뉴 4종과 샐러드바 메뉴 5종을 출시했다. 12월 겨울 시즌에도 가족 건강을 튼튼하게 하는 애슐

  • 패밀리레스토랑분석,아웃백vs애슐리vs빕스,아웃백마케팅전략,애슐리마케팅전략,빕스마케팅전략,VIPS마케팅전략
  • 분석했다.• 시즌별 활발한 마케팅애슐리는 계절별로 다른 이벤트 테마를 만들어 샐러드바의 시즌감을 더한다. 지난해 여름 Its Hot & Cool을 테마로 샐러드바 핫메뉴 3종과 생과일 피쳐 에이드 쿨음료 3종을 출시했다. 9월 가을 시즌에는 추수와 감사, 결실의 의미를 담아 홈커밍 페스티벌(Homecoming Festival)이라는 테마로 주부 애슐리의 정성을 강조한 메인 메뉴 4종과 샐러드바 메뉴 5종을 출시했다. 12월 겨울 시즌에도 가족 건강을 튼튼하게 하는 애슐

  • VIPS(빕스) vs 애슐리(ashley)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두기업 서비스전략 비교분석/빕스,애슐리 SWOT비교분석과 문제점및 개선방안 제언
  • 애슐리 등의 치열한 경쟁구도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양적, 질적으로 급격한 성장을 보이고 있고 이 두 곳의 패밀리 레스토랑은 다른 어떤 외식업체보다도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는 생각에 비교 분석하여 연구 조사하기 좋은 기업이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국내와 해외기업의 패밀리 레스토랑을 사례 조사함으로써 우리의 외식문화를 주도해 가며 비약적인 발전을 보이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현황과 이용실태, 나아가 패밀리 레스토랑의

  • 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 전략분석과 TGI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과 경영전략
  • 사례연구< 목차 >서론1-1. TGI 프라이데이 기업소개1-1-1. TGI Brand Story 및 연혁1-1-2. TGI BAR 및 MENU1-2. TGI 프라이데이 기업 선정동기1-2-1.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분석1-2-2. 경쟁사 분석(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2) VIPs 빕스본론2-1. 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전략2-2. TGI 프라이데이 서비스마케팅전략2-1-1. Plan① 선발 및 채용② 교육 및 훈련③ 직무의 정형화④ 복리후생2-1-2. Do① 퍼피독 서비스(Puppy Dog Service)② 고객환희 서비스③ 서비스 보증④ 고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분석(3) 진출시장의 소비자분석3. 경쟁사와 비교분석 (ZARA,유니클로,H&M)(1) 이랜드와 ZARA 비교분석1) SWOT 비교분석2) 마케팅 4P전략 비교분석(2) 이랜드와 유니클로 비교분석1) SWOT 비교분석2) 마케팅 4P전략 비교분석(3) 이랜드와 H&M 비교분석1) SWOT 비교분석2) 마케팅 4P전략 비교분석4. 이랜드전략의 성공과 실패(1) Zara와 비교분석(2) 유니클로와 비교분석(3) H&M과 비교분석5. 이랜드의 향후전략제안 (1) 이랜드 미래전략 제안(2) 이랜드 전략기획사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