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아이템의 내용2-1. 아 이 템 의 특 성2-2. 시장 분 석1.(1)시장의 성격/특성(2) 외식산업의 성장요인(3) 외식산업의 전망(4) 시장규모(5) 점포현황(6) 창∙폐업 실태2. 경쟁업체비교2-3. 자 사 분 석(SWOT분석)3. 사업화 추진 계획3-1. 마 케 팅 계 획3-2 추정손익계산서 3-3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4. 사업 계획 지연 또는 차질시 대안대상분야서비스업창업 사업명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상호명Beauty & Taste 1. 사업의 개요1-1. 사 업 개 념본 사업은 평소
사업 계획서.총괄요약문회사의 개요경영팀제품 및 서비스시장 분석마케팅 계획운영계획재무계획부 록목 차Index제품 및 서비스시장 분석경영팀회사 개요총괄 요약문마케팅 계획운영 계획재무 계획부 록Introduction1총괄 요약문3. 낮아지고 있는 현대인 식생활 수준1. 건강과 몸매에 대한 높은 관심도2. 다이어트 인구 급격히 증가바쁜 직장인 뿐 아니라 자신의 건강과 몸매 관리를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1:1 맞춤 도시락 배달 사업
배달 * 재료값 시세에 따른 식단별 가격 변동 * 아직은 생소한 맞춤식단에 대한 인식 * 회사원들의 지속적 도시락 주문 *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의 증가에 따른 도시락 판매의 증가 * 직장가에 포화상태가 된 토스트 판매점 * 기존의 H사의 도시락보다는 높은 가격대 다이어트 및 경기침체의 사회분위기 속의 사업 분야의 침체 소비자의 균형 잡힌 식습관 형성기간을 선택하여 일정기간 동안 식단 공급소비자가 자기에게 가장 필요한 식단을 선
The-S/C/O/N/T/E/N/T/S01기업의 개요020304제품과 시장운영계획자본금 및 재무계획01기업의 개요1-1. Vision다이어트 식단의 대중화를 통한 국민건강 증진1-2. 사업목표- 저 칼로리의 개인별 맞춤 메뉴 도시락 생산- 빠르고 정확한 배달- 맛, 영양, 위생에서 고객의 욕구를 완벽히 충족자사의 홈페이지 및 싸이클럽 개설을 통해 고객의 의견 100%수렴(고객과의 커뮤니티 형성 및 다이어트 커뮤니티의 활성화)1-3.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식단 배달사업이란
개인별 맞춤식단 건강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업체 창업계획서<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2. 제품개요(1) 제품의 기술성(2) 제품 경쟁력3. 사업컨셉(1) 식단 구성(2) 가격 및 메뉴구성(3) 가입절차 및 주문 (4) 제품의 경쟁력4. 사업아이템의 시장성과 성장가능성(1) 시장 분석(2) 경쟁자 분석5. 마케팅 전략(1) STP전략 (시장세분화,타겟팅, 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4P전략6. 위기시 대처방안7. 자금조달계획(1) 시설자금(2) 운전자금8. 예상 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