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맞춤형 도시락 배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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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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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HF MENUS는
2. 회사소개
3. 임원 소개
4. 비즈니스 모델
5. 수익 모델
6. SWOT분석
7. 제품기술 전략
8. 경쟁자 분석
9. 마케팅 전략
10. 생산 전략
11. 위험 사항
12. 추정 재무제표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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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HF menus 는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사람과 바쁜 직장인을 위하여 맞춤형 도시락을 배달하는 것입니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지만 식단에 균형이 잡히지 않은 사람에게 일주일 혹은 일정기간 동안 개인별 맞춤을 제공하여 올바른 식습관이 잡힐 수 있게 하였으며, 바쁜 일정 때문에 끼니를 거를 수 있는 직장인들에게 직접 도시락을 배달하여 건강을 챙길 수 있게 하였습니다.
수익 모델
<광고>
광고를 통해 소비자를 빠르게 확보하여 수익의 창출
<홈페이지 이용>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소비자가 세부 메뉴 선택
<배달>
직접 배달을 통해 소비자가 편하게 이용
<판매마진>
다양한 식단을 제공
<브랜드 이미지 강화>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게 함
.
.
.
* 재료의 값의 파동에 따른 위협과 대책
재료의 값이 변한다 하더라도 그에 따라 식단의 가격을 바로 올릴 수 없다.
그렇게 되면 판매 마진이 많이 남지 않게 되고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시기에 따른 식단의 변화를 통해 가격이 많이 변동되는
재료가 필요한 식단은 필요에 따라 배제하고 비슷한 영양소를 가진 재료로
대체한다.
* 유사 업체의 출현
우리의 사업이 성공하게 되면 우리와 비슷한 이름을 내걸고 장사를 하는
제 2, 제 3의 유사업체가 등장한다. 유사업체는 우리와 비슷한 품질을
가지고 더 싼값에 장사를 하기 때문에 우리의 사업에 방해를 줄 수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정통성을 내세우고 품질과 위생의 꾸준한
개선을 통해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 또 회원들에게 꾸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 음식물 파동 대비
고객의 식 재료에 대한 우려 때문에 우리 식단을 잘 이용하지 않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믿을 수 있는 식 재료 공급자를 확보하여 항상 신선한
식재료를 공급받고 조리과정의 공개와 조리사의 실명제를 통해 위생과 맛을
항상 일정하고 우수하게 유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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