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1인 맞춤식단 도시락(건강,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창업계획서) 1인 맞춤식단 도시락 (건강,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전문가 집단이 개발한 ’맞춤 식단 설계 조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가장 이상적인 맞춤 식단을 제공하여 현실적인 건강증진을 유도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고객에게 부족한 전문지식으로 인한 식습관 문제를 해결해 줄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식단구성으로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의 절감으로부터 오는 편리성을 제공을 목표로한 사업계획서 입니다.
- 목차
-
1. 사업아이템 소개
2. 제품개요
(1) 제품의 기술성
(2) 제품 경쟁력
3. 사업컨셉
(1) 식단 구성
(2) 가격 및 메뉴구성
(3) 가입절차 및 주문
(4) 제품의 경쟁력
4. 사업아이템의 시장성과 성장가능성
(1) 시장 분석
(2) 경쟁자 분석
5. 마케팅 전략
(1) STP전략 (시장세분화,타겟팅, 포지셔닝)
(2) 마케팅믹스 4P전략
6. 위기시 대처방안
7. 자금조달계획
(1) 시설자금
(2) 운전자금
8. 예상 손익계산서
(1) 예상 손익분기점(매출/회원수)
(2) 5년 예상 손익계산서
- 본문내용
-
제품전략
1. 세분화된 고객 맞춤 식단 설계
기존의 경우는 정해진 메뉴로 도시락을 제공하는 것이 대부분이고 이 같은 경우에는 현실적인 고객 맞춤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본 업체는 계절별 식자재에 따라서 식단을 달마다 개선하고, 고객들에게서 얻은 건강정보를 통하여 도시락의 20% 정도를 개인에 맞추어 편성, 조리하여 맞춤형고객식단을 제공하여 줍니다.
ex) 혈압이 높은 고객에게는 혈압에 좋은 견과류로 조리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2. 제품 포장 및 제공방식
제품 포장 및 제공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 포장
도시락의 구성과 크기에 맞추어 적당한 크기의 용기로 포장합니다. 초기단가와 회수의 불편함 파손의 우려로 인하여 일반 도시락용기가 아닌 일회용 용기를 사용합니다.
2) 제공방식
① 신청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식자재를 주문합니다. (7일전)
② 주문한 식자재를 업장에 들여옵니다. (2일전)
③ 조리 및 포장합니다. (1일전)
④ 아침시간을 기점으로 회원들에게 배송합니다 (당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