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과는 달리 가상으로 구매하려는 옷을 입어볼수 있다. 가상으로 옷을 입어봄으로써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을 높이고 반품율을 줄인다.핵심마이드레스는 여러 브랜드 회사와의 제휴를 맺고, 마이드레스라는 의류 쇼핑몰을 통한 중개로 고객들이 웹상에서 자신의 아바타를 통해 여러 의류회사의 제품들을 가상으로 입어 볼 수 있고, 코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1.1 사업목표1.1.1 시장정의 국내 인터넷 의류 쇼핑몰 역사.1996년 6월 데이
인터넷으로도 시장개척이 가능한 시장이기 때문에,될수 있다면 수도권지역에서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 하겟지만, 여건이 힘든 경우 지방광역시의 주요 도시에 매장을 여는것이 바람직해 보인다. 목표소비자층은 주로 20대에서 30대를 이루며, 새로이 수집에 대한 소비력을 가질 수 있는 40대와 10대를 위한 상품을 만들거나 수입하어 목표 소비자층의 폭을 넓히는 것도 매출향상에 도움을 준다.2. 유통채널일단은 모든 매자내 상품을 100% 자채생산품으로
인터넷쇼핑몰인 H몰은 지난달 16일 탤런트 이유리씨의 스타샵을 운영해 현재까지 20만명이상이 이씨의 스타샵을 방문했다고 3일 밝혔다.H몰은 mbc 드라마 ‘영재의 전성시대’에서 톡톡 튀는 연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리씨를 스타샵의 주인공으로 내세워 이씨가 직접 코디, 전시한 약 50여종의 의류, 악세사리를 판매해 일평균 1000만원 이상 매출을 올렸다. 이처럼 영향력 있는 스타들의 이미지는 대부분 방송매체를 통해 생성되는데, 다양한 매체
인터넷 사용자 VS 비사용자 사업선호도e. 분석결과 마케팅 타겟 : 직장인 네티즌 주력제품 : 의류 인터넷사용자 : 600 만명 main customer : 3 % / 18 만명 extra customer : 5 % / 30 만명2) 경쟁현황a. 98년 7월 문을 연 LG 패션 사이버 쇼핑몰(www.lgfashion.net)은 LG 상사 패션 사업부가 생산하는 각종 의류와 상품권을 주로 판다. 지난해 매출액은 2천2백만원. 판매건수는 5백46건을 기록했다. 월평균 방문자수는 4만7천명.남성, 여성복 전문 패션코디네이터의 조언
최종 국내배송까지 Total Service되는 모델이다.Wizwid의 배송 대행 서비스 프로세스는 미국에 인원을 상주시키고 물류센터를 확보하고 미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산 한국 소비자들의 물건을 배송 받아 이를 재포장하여 부피를 줄인 뒤 한국으로 다시 전달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우선 사이트 회원으로 가입한 뒤 SK Global 의 물류센터 앞으로 가상의 주소 -Wiz Address를 부여받는다. 이 주소로 인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