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디지털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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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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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사업개요
2.비즈니스모델
3.환경분석
4.경쟁자 분석
5.SWOT
6.STP
7.발전전략
8.매출목표
9.재무계획
- 본문내용
-
소비자
- 회원관리
- 컨텐츠 현황
- 이용자 후기
- 온라인 예약 접수
- 가맹점/점포 사용 현황
컨텐츠 제공자
- 회원관리
- 컨텐츠 등록
- 이용자 후기
- 온라인 예약 접수
- 가맹점/점포 사용 현황
- 소비자 DM 발송
- 소비자 관리
관리자(가맹점)
- 회원관리
- 가맹점 컨텐츠 관리
- 가맹점 예약접수 현황
- DM발송
- 소비자 관리
운영자
- 회원관리
- 광고 관리
- 가맹점 관리
- 소비자 관리
처음 시작하는 비즈니스 모델 아직은 통합 경쟁자가 없음.
- PC방,게임방,DVD방,회의실 임대업 정도의 경쟁자가 되어있으나,
통폐합 적인 서비스 제공 미흡함
PC방 – 현재 대중적인 인터넷 서비스업 , 사양사업
게임방- 연령층 및 기호 적인 소비자가 특정인에 국한됨.
회의실- 일반 프리렌서, 외국 판매업자 등 특수직에 종사하는 사람들 만 국한됨.
가맹점 관리- 특정 PC방/게임방을 프랜차이즈 점포 형식으로 운영 되고 있으나,
전국적인 가맹점 지원이 미흡함.
Marketing 전략
- 교육,주식,등 지식기반/전문적인 인터넷 동호회 홍보
- 익명의 카페와 자사 홈페이지와의 유대 관계 증진
- PC방 및 게임방의 게임 경진대회 진행하여 젊은 층 확보
- 컨텐츠(교육) 무료 사업을 통한 다양한 연령대 층 확보 및 오프라인상 점포 활성화
- 홈페이지의 컨텐츠를 검색이 될 수 있는 항목으로 하여 홍보 함.
- 디지털 쉼터 라는 개념을 TV,라디오,신문광고 등의 홍보를 함.
- 고객관리 (E-CRM)
- 전략적 파트너쉽 강화(가맹점 강화)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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