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사진을 찍는 포토 테마 카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사업 계획서의 요약
Ⅱ. 사업 개요
Ⅲ. 전체적 사업 운영 전략
Ⅳ. 시장 환경 분석
Ⅴ. 마케팅 계획
Ⅵ. 조직 및 인적자원 구성
Ⅶ. 재무 계획
Ⅷ. 사업 일정
- 본문내용
-
SWOT 분석을 기초로 하여 장점요소를 극대화 시키고 약점요소를 장점으로 승화시키며, 기회 요소를 잘 활용하며 위험요소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적절한 전략을 수립한다.
대책 –
실내 인테리어의 주기적인 변화.
사진 매니아들을 위한 사진 (카메라) 교실 운영.
E-CRM(E-고객관리) 시스템으로 지속적인 고객 유지.
그 외, 매달 베스트 커플 사진 등의 이벤트를 실시.
패키지상품 구매시 디카(컴팩트형)을 무료로 대여
STUDIO & 촬영장비 LENTAL 1HOUR > 10000원
스튜디오 렌탈은 사전예약에 한함
저렴하고 맛있는 메뉴 (3000원~5000원)
1) HOT & ICE 원두커피 / 녹차 / 홍차 / 허브차(로즈마리/쟈스민/페퍼민트/케모마일) / 녹차 라떼 / 시나몬 코코아 / 모코아 밀크티 /핫 초코 / 핫카라멜 / 아이스초코/ 아이스티(복숭아/레몬)/
2) 스무디
망고 스무디 /그린애플 스무디 / 블루베리 스무디 / 녹차 스노우아이스
조직도 설명
– 경영자 –
카페의 실질적인 소유자로서 카페의 모든 운영관리를 지휘 통솔 담당.
– 매장매니저 –
경영자를 대신하여, 카페의 운영의 실질적인 모든 면을 관리 담당하여 경영자에게 보고하는 중간책의 역할을 담당.
컨셉복, 파티복,일상복 등의 패키지 상품 이용 고객의 코디 담당.
– 사진 촬영 전문가 –
포토 카페란 테마를 잘 살릴 수 있도록 운영진에게 사진 촬영 기법을 조언해주고, 패키지 상품 촬영 시 도움을 주는 자문가의 역할을 담당.
– 종업원 –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접적 역할을 담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