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온라인을 통한 커플 쇼핑몰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5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인터넷 마케팅 개요

2.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3.인터넷 마케팅 전략

4.인터넷 마케팅 커뮤니 케이션
본문내용
좋은 세분화 변수란?
인터넷 소비자의 행동을 잘 대표해줄 수 있는 변수
동일 세분 집단은 최대한 동질적으로, 세분 집단 간은 최대한 이질적으로 구분해 줄 수 있는 변수
측정하기 쉽고 그 특성을 이해하기 쉬워야 함
인구 통계적 변수 :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변수. 객관적이고 측정이 쉬운 것이 장점. But, 갈수록
개별화되고 있는 소비자 행동 간의 차이를 설명하지 못하는 경우 많음
심리 분석적 변수 : 라이프스타일, 사회 계층, 개성 등을 기준으로 상이한 시장으로 분류
객관적인 측정이 어려움. But, 고객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 가능
구매 행동 변수 : 고객의 행동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변수. 구매행동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변수이므로,
비슷한 욕구를 갖고 있는 고객들을 가려내는데 효과적
기술 분석적 변수 : 정보 기술에 바탕을 두기 때문에 기술에 대한 수용태도 및 활용 정도. 소비자들이
기술에 대해 갖는 태도, 능력, 그리고 동기에 관한 기술 분석적 변수에 의해 세분화
표적 시장 :
판매자가 모든 가능한 기업의 자원을 이용하여 특정 노력을 집중시키는 고객 집단을 의미
Targeting :
시장 세분화 분석을 통해 얻어진 자료에서 목표로 하는 시장, 즉 얼마나 많은 시장 또는 어느 시장을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전략 과정
비차별적 마케팅 :
고객을 세분화하지 않고, 한가지의 제품이나 서비스로 전체 시장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 을 전개
소비자들의 니즈와 욕구에 대해 공통적인 부분에 초점
차별적 마케팅 :
여러 세분 고객을 표적으로 하여 각 세분 고객마다 차별화된 마케팅활동을 전개하는 방법
한두 개의 세분 시장을 집중 공략하여 경쟁 기업보다 비교 우위를 지닐 수 있는 세분시장으로 확장하는 전략
집중적 마케팅 :
전략적으로 중요한 세분 고객 집단에 집중적으로 차별적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전략
큰 시장에서 낮은 점유율을 차지하기보다는 차라리 규모는 작으나 높은 점유율 확보
제품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
기업 자신의 속성이나 특성을 내세우면서 포지셔닝하는 가장 보편적인 방법 Ex) yahoo
제품 사용자에 의한 포지셔닝 :
자사가 제공하는 제품이 특정 사용자 그룹을 표적으로 하여 만들어진 최적의 것임을 강조
Ex) DELL, AOL
제품 편익을 이용한 포지셔닝 :
소비자들이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콘텐츠를 이용하는 것은 얻고자 하는 편익이 있기 때문
Ex) Nate.com의 ‘즐겁지 않으면 인터넷이 아니다’
경쟁 제품을 이용한 포지셔닝 :
경쟁 사이트나 경쟁 사이트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비해 우월한 점을 강조
Ex) 네이버는 2004년 봄, 네이버 카페를 열면서 다음 카페를 겨냥한 비교 광고 제작.
유명 여배우를 모델로 “다음에 잘하겠다는 말 믿지 말랬잖아”라는 카피를 통해 경쟁사와 비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인터넷 미팅, 소개팅 서비스 사업계획서
  • 창업자금의 유치는 몇 개의 Venture Capital에 사업 계획서를 제출하여 투자를 유도하며, 설립 투자를 지향한다. 참여 조건이 같을 경우 창업 투자사의 리스크를 줄이기 위하여 2개 이상의 창업 투자사를 유치할 수도 있다.추정 대차대조표 단위(원)과 목금액과 목금액자 산부 채Ⅰ. 유동자산(1) 당좌자산1. 현금흐름및현금등가물2. 유가증권Ⅱ. 고정자산(1) 투자자산1. 대손 충당금(2) 유형자산1. 기계장치(서버,관련기기)2. 비품(3) 무형자산1. 영업

  • [사업계획서] 해양레저 테마파크 사업계획서(여수엑스포 부지 재활용통한 테마파크건립)
  • 검토해야 할 사항4-3. 시장진입전략 ㄱ. 마켓팅 방법① 옥외 광고 ② 간접광고③ 전략적 제휴④ 소셜 커머스 활용ㄴ. 마케팅 4P전략도5. 기대효과5-1 경제적 기대효과① 직업창출② 지역경제 활성화③ 엑스포 부지의 활용5-2 국가적 기대효과① 국가이미지 재고② 해양 레저 산업의 활성화③ 한국 여행의 촉진6. 창업 애로사항6-1 사업 시 예상되는 애로사항① 애로사항② 대처방안6-2 창업비용에 대한 애로사항 ① 애로사항② 대처방안

  • 사업계획서- 어덜트토이(성인용품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의 개요1. 회사 개요 1) 회사명2) 기업로고 및 로고이름 2. 사업 영역 3. 사업 목표 II. 사업 계획 1. 제품의 개요 2. 시장분석 1) 성장가능성이 큰 시장2) 다양한 성문화 정착. 3. 업계분석 III. 사업추진계획1. 사업의 방향 및 핵심성공역량1) 사업의 방향 2) 핵심성공역량 2. 마케팅 계획1) SWOT분석 2) STP전략 3) 4P전략 3)-1 제품전략 3)-2 가격전략 3)-3 유통전략3)-4 판촉전략 4) 마케팅 조직 및 예산 .3. 전략적 제휴 1) 기업 분석 2) 전략적제휴 유

  • 창업계획서- 문화공간컨셉 카페 & 펍 창업 사업계획서
  • 통한 마케팅에 있어서도 우리가 제공하는 차별적인 애프터 서비스라 할 수 있겠다. 4.사업구조 및 구체적 창업 계획가.사업 구조 분석de reve의 사업구조는 다음과 같다.그림 De reve의 사업구조①③②공급자와의 거래De reve의 공급자는 둘로 나눌수 있다. 하나는 커피관련 공급자이고, 다른 하나는 주류관련 공급자이다.커피관련 공급자커피관련 공급자는 De reve의 낮 영업의 상품인 커피류의 원료를 공급하는 업체이다. 공급업체는 우리 사업체에

  • 복합문화공간 사업계획서
  • 사업모델로 자리잡았음을 의미한다. 이제 김보민 대표의 목표는 모든 지점을 이라는 컨셉으로 발전시키는 것이며, 이를 위해 기존의 친목 위주의 전시에서 각종 다양한 공모전과 작가 모집 프로그램을 통한 전시 프로그램으로 확장하고 있다. 2014년 초에 입주한 얼마 되지 않은 신생업체이다. 학생들의 생각에 맞춘 가격대가 강점이기도 하지만, 다양한 이벤트 – 프리마켓, 디제잉, 다양한 공연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