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온라인을 통한 커플 쇼핑 사이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2. 사업자의 이력
3. 경영진 조직도
4. 사업아이템
5. 목표시장 추이
6. 사업아이템에 대한 시장분석
7. 경쟁업체와의 비교
8. 사업수행전략
(1)제품전략
(2)가격전략
(3)판매/홍보 전략
(4)상품 조달 전략
(5)물류/배달 전략
9. 포장 및 우송
10. 서비스 전략
11. 주요컨텐츠 현황
12. 재무계획
13. 매출계획
14. 손익계획
15. 소요자금및 조달방안
소요자금 명세서(1)
소요자금 명세서(2)
17. 사업추진일정
18. 추정 B/S, P/L
*참조(1) - 인터넷 통계
- 본문내용
-
사업아이템
저렴한 보석의 원석을 이용, 커플들이 좋아할 만한
액세서리로 가공,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주력 판매상품 : 커플링 – 커플 선호도, 구매도 1위
연계 판매상품 : 커플 목걸이, 팔찌
기타 판매상품 : 해외 현지 기념품 – 면세품으로 조성
사업아이템에 대한 시장분석
커플 관련 사업 아이템 시장 분석
- 커플 관련 아이템 부족, 관련 사이트 정보 미약
현재 가장 활발히 전개되는 사업 아이템
- 각종 언론이나 여론조사에서 높은 수준의 신뢰도 형성, 우후죽순
동시다발적으로 속속 커플 사이트 생겨나나 독창성 부족
- 거의 모두가 비슷한 디자인의 커플링 제공
- 보석이 세공된 반지나 악세서리는 가격대가 높음
- 대부분의 보석이 다이아나 고급 보석으로 한정됨
보석 관련 악세서리 시장
- 해외에서는 활발한 거래가 이루어짐
커플아닷컴 (www.couplea.com)
- 엽기라는 색다른 소재에도 불구하고 커플에 대한 선호도가
떨어짐, 커플과의 연계성 부족
커플타운 (www.coupletown.com)
- 커플챗팅솔루션, 커플 홈페이지라는 특징적인 솔루션
개발 및 제공
- 사이트 완성도는 높지만 정작 주 판매제품인 커플링
이 너무 식상한 면이 있음, 판매상품의 차별성 부족
저렴한 보석의 나석을 이용, 색다른 형태의 커플링 제작, 20~30대의 커플들의 커플링에 대한 고정관념 - (금반지, 은반지, 다이아반지)의 특징없는 형태 - 을 없애고 새로운 커플링 틈새시장을 형성한다
온라인 나석업체와 연계하여 저렴한 보석원석을 충분히 입수한다
오프라인 보석세공업체와 제휴, 커플관련 악세서리를 세팅한다
고객이 직접 디자인을 선택하게 하여 만족도를 높인다
자료평가
- 무슨 허황된 소설이 여기있나 정말 쓰레기 너무합니다
- ware***
(2008.03.11 22:20:46)
- 쪼아요-
- tayaq***
(2006.10.29 20:05:53)
- 좋아요~
- jhl1***
(2006.04.11 23:26: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