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디자인] 옥외광고의 정의 및 디자인적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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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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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옥외광고란?
2.옥외광고의 종류
3.옥외광고의 표현 기법
4.옥외광고 표현 기법의 발전
5.왜 옥외광고가 필요한가
6.옥외광고의 단점
7.옥외광고의 디자인 요소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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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체 특성 활용형
제품 USP 과장형
비매체의 매체화
지각적 착시 유도형
인터랙티브 유도형
1.강한 임팩트
일반 4대 매체보다 거대한 홍보 효과유발
2.넓은 커버리지
집 밖에서 활동하는 모든 인구가 광고소구 대상
3.높은 도달 빈도와 반복효과
24시간, 매일, 한달 내내 광고 노출
4.저렴한 광고 비용
4대 광고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
5.다양성
설치지역의 다양성 + 설치 규격의 다양성
1.공간적 한계
설치시 법적, 공간적 제한
2.광고 효과 검증에 대한 불확실성
시청률이나 구독률 등을 측정 제공기관 부재
3.단순 메시지 전달만 가능
설명형 광고 노출의 한계
4.노출의 한계
광고물 근처의 예상밖 장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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