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문열림 단계 설정 및 위치 고정이 가능 경첩 제품 제조업 사업게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목적 및 기대효과
2 매체선정 및 목표
3 홍보전략
4. 홍보단계
5. 매체계획


1. 홈페이지의 유지보수 및 홍보
2. 홍보 매체를 통한 마케팅

본문내용
매 체 방 법 비 고
신 문 기사 릴리스를 통한 자료제공
지면 광고를 통한 자료제공 중앙일간지
전문지
스포츠지
TV 기업 홍보 관련 프로그램 참여 SBS 및 KBS
인쇄매체 팜플렛 및 카탈로그 제작
정기 간행물을 통한 광고 기업 및 공업단지
중심으로 배포
인터넷/ Mobile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 및 제품 소개
인터넷을 통한 각종 사이트 링크 제품의 인지도를 위하여
가장 대중적인 홍보전략 구축

홍보 하려는 경첩의 사진을 메인 화면에 전시

회사의 소개 및 사업아이템의 안내


디자인 변경 불가 (영역의 배너 활용 )
폰트, 이미지 리터치 변경
폰트, 아이콘 등 변경
폰트, 칼라 변경 가능
역동적이면서 활발한 회사의 이미지 강조


SBS-TV 중소기업 대한민국의 힘 은 기술력이 우수한 중소기업을 성원하는 프로그램 으로, 어떠한 업체에도 문호가 열려있으며 제작과정에 있어서의 일체의 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수한 기술력으로 활발한 생산 활동을 펼치는 프로그램


두손을 사용해야 하는 짐을 옮길때
문이 저절로 닫히는 경우
쉽게 밖으로 나갈 수 사례를 보여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환경과학 중간고사&기말고사 총 요약 및 정리 족보 (1~15주차)
  • 가능한 개발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회의가 준비-리우회의 20년을 평가하는 회의-우리나라-2012 여수세계박람회-지구환경과 바다의 중요성을 다룬 ‘여수선언’ 준비5)우리나라의 저 탄소 녹색성장온실가스와 환경오염을 줄이는 지속 가능한 성장-온실가스 줄이기, 환경보호, 에너지 절약기존 발전방식 -> 신재생에너지지속 가능한 발전 -> 인식의 전환=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것이 중요하다.1)환경문제의 해결을 위한 우리의 노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단계에 관한 문제이다. 발달 과정을 통하여 아동은 각각의 단계에 독특한 방식으로 세계를 지각하고 증명한다는 것이다. 어떤 특정한 교과나 특정한 개념을 가르치고자 할 때, 교사는 대답을 할 수 있는 질문이면서 동시에, 그것을 대답하는 동안에 무엇인가 배우게되는 중간 정도의 질문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교사와 교과서의 역할은 바로 여기에 있다. 이런 잘 정련된 중간 질문으로 아동은 지적 발달 단계를 거쳐 보다 빠르게 수학, 물리 및 역사의

  • [사업계획서] 차(Tea) 자동판매기 사업계획서(중국시장개척)
  • 문제4) 자동판매기 운영 업체들의 문제5) 자판기용 국산차 시장의 발전 가능성은 없는가제 3 절 차의 이해1. 차의 개념과 가치2. 성분과 효능1) 차의 성분2) 차의 효능3. 종류와 모양1) 우리나라의 차(Tea) 종류2) 중국의 차(Tea) 종류3) 차(Tea)의 모양제 4 절 차 업계에 대한 현황 및 동향1. 우리나라 차 업계의 현황1) 업계 동향2) 원료 생산의 동향3) 연구개발과 중점 지원4) 유통 과정의 개선5) 원료 수급 안정 및 제품 고급화6) 제도적 지원2. 외국 차

  • [사업계획서] 파스타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관계자들에게 사업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⑷ 사업의 지원자들과 업무를 상의하고 협력을 구하는데 이용된다⑸ 동업자를 설득하는데 필요하다2. 사업계획의 내용사업계획의 내용과 자세한 정도는 사업의 규모나 복잡한 정도 등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체로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도록 한다.사업내용 및 사업자 소개⑴ 창업자⑵ 취급상품상점입지와 상권분석⑴ 사업장 : 위치,규모(지도 포함)⑵ 상권의 규모,추이⑶ 경쟁⑷ 예

  •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정의,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고려사항,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사업계획서,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의 마케팅전략 분석
  • 사업계획서의 개념2. 사업 계획서의 용도1) 창업자의 입장에서 본 사업 계획서의 용도2) 투자자 입장에서의 용도3. 사업 계획서의 종류1) 고정형식 사업 계획2) 자유형 사업 계획4. 사업 계획 준비시 유의 사항1) 사업 계획 작성의 기본 요점2) 세부적인 유의 사항3) 사업 계획 작성 보조 자료Ⅷ. 소자본점포창업(소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마케팅전략1. 제품의 판매전략2. 점포의 외형적 이미지 전략3. 촉진의 요체, 판매원 관리Ⅸ. 결론참고문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