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학개론] 광고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광고의 역사
2. 광고란 무엇인가
3. 광고란 무엇인가
4. 광고는 어떠한 기능을 하는가
5. 광고 캠페인의 요소
6. 광고의 심리학
7. 새로운 광고기술
8. Web 2.0 시대에 등장한
새로운 광고 경향, AD 2.0
9. 방송광고 규제
10. 광고의 이슈들
- 본문내용
-
광고 캠페인의 요소
1) 광고주
광고비를 부담
자기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 등을 광고하는 주체
2) 광고대행사
광고주를 위하여
소비자에게 상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계획과 전략을
개발하고 집행하는 서비스 조직
광고 캠페인의 요소
3) 광고매체
광고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수단
① 인쇄매체 – 신문, 잡지, 사보
② 전파매체 – 라디오, TV, 영화
③ 옥외매체 – 포스터, 간판
④ 교통광고매체 – 각종 교통수단 이용
⑤ 구매시점 광고매체(POP) – 진열품, 견본상품
⑥ 우편매체 – 각종 우편물을 이용
⑦ 판촉광고매체 – 전화번호부, 증정품, 견본품, 쿠폰, 콘테스트 스탬프
⑧ 뉴미디어 – 인터넷, 유선TV, 직접위성방송(DBS), 고화질TV(HDTV)
새로운 광고기술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ntergrated Marketing Commnication : IMC)
“목표 수용자에게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회사나 상표의 모든 접촉을 고려하여 다양한 설득 커뮤니케이션 형태를 기획하고 시행하는 과정” by. 슐츠(Don E . Schultz)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장르문학의역사_아리스토텔레스의 발견과 급전의 개념에 대해 설명하세요 수업시간에 언급되지 않은 예시를 제시해주세요
- 통합교육의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KBS 1, 위기의아이들 3회, 무중력 아이들을 보고 사례를 분석하고 개입계획을 세우시오
- 집단기술 - 어떤 것이 필요한가
- 엘리자베스 빈민법이 왜 공공부조법의 기원 인지에 대해 토론하시오 또한 이법이 생존권적 권리라는 측면에서 적절한지에 대해 찬반으로 토론~
- 사회복지정책론_인간의 존엄성, 자유, 평등 세 가지 가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1)일반적 개념과 2)사회복지정책에서 가지는 의미를 설명하고, 3)이 가치가 잘 반영되었다고 생각하는 사회복지제도를 선택하여 설명해주세요
- 사회복지행정론_사회복지행정이 일반 행정과 다른 점을 기술하고, 사회복지행정이 필요한 이유를 제시해 봅시다
- 아동권리와복지 아동권리와복지아동복지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윤리적인 판단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할 윤리적 결정원칙 8가지를 각각 설명하고, 이를아동복지현장에서 적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윤리적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학습자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헤롤드 핀터 `배신`
- [교육학] 서머힐 교육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