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6학년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6단원 여러가지 기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학습 활동 1>
이산화탄소를 발생시키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그래요. 그럼 지금부터 이산화탄소를 모아보도록 합시다.
분필가루에 묽은 염산을 타니 어떤 현상이 관찰되나요?
<학습 활동 2>
집기병에 모인 이산화탄소를 눈으로 간단히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다음엔 냄새로도 확인해봅시다.
이번엔 작은 촛불을 집기병 속에 넣어봅시다.
또 다른 집기병 속에 석회수를 붓고, 흔들어 봅시다.
지금까지 관찰결과를 「실험 관찰」48쪽에 정리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모둠별로 “이산화탄소는 ▭다.”를 한마디씩 만들어 봅시다.
<학습 정리>
오늘 알게 된 사실을 통해 무엇을 알 수 있었나요?
그럼 이산화탄소가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경우는 언제가 있을까요?
또 다른 경우가 있을 텐데 각자 조사해보도록 합시다.
<차시 예고>
다음 시간에는 수소를 발생시켜보고, 그 성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만 3세 일일보육 계획안 비가 많이 와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