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의 CDP 경력개발프로그램1. 연구대상기업 & 연구주제1)삼성전자의 경력개발프로그램(CDP)의 현황과 긍정적인 효과, 한계점 분석을 통해2)삼성CDP의 문제점과 대안을 모색해보고3)삼성의 인재제일주의를 지향한 CDP프로그램이 갖는 의미와 시사점을 생각해본다Executive Summary2. 연구방법 1)관련 서적, 논문, 인터넷리서치를 통한 1차 자료수집2)두 차례에 걸친 인터뷰를 통한 2차 자료수집 (E-mail, 직접 인터뷰)3)조사된 자료를 바탕으로 분석 후 우
1조 인적자원관리발표해외인적자원관리와 해외파견인적자원관리 류수영 교수님-1-I N D E X서론연구의 배경 및 목적본론해외 인적자원관리의 사례 분석한국 기업의 사례 분석(삼성전자)해외 기업의 사례 분석(페덱스)해외 파견에 대한 설문조사해외 파견자의 인터뷰대우건설 김도용씨현대자동차 차호연씨결론 해외인적자원관리와 해외파견인적자원관리 류수영 교수님-2-Ⅰ. 서론(Introduction)해외인적자원관리와 해외파견인적자원관리
인터뷰 변화계획의 평가변화계획과 수행진단진입과 계약▶기업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자료 수집▶ 기업 중요인물과의 인터뷰▶문제에 맞는 설문지를 활용한 자료수집▶문제 집단구성원과의 인터뷰를 통한 자료수집▶진단 분석결과를 바탕으로 실제 성공사례와 비교하여 해결책 탐색▶실제 기업에서 행해지고 있는해결방안과 제안하는 해결방안과 비교Ⅱ.조직 진단1. CEO와의 인터뷰2. 설문지CEO와의 인터뷰조사방법 및 순서회사 내 사
기업간에 지식을 공유하려는 노력이 널리 확산되기를 바란다. 이 책은 국내 최고의 마케터와 영업맨들을 보유하고 있어 한국의 ‘영업마케팅 사관학교’로까지 불리는 삼성전자 국내영업사업부의 세일즈 교육 프로그램이 실제 교육을 받는 것처럼 펼쳐진다. 이 ‘고객맞춤 세일즈’ 교육 프로그램은 삼성전자의 각 판매점에서 상위 20%에 해당하는 우수 세일즈맨들을 대상으로 그들이 어떻게 영업을 수행하는지 조사하여 그들의 판매방법, 고객상담
및 제도3. 말레이시아 기업진출의 사례 분석 • • • • • • • • • • • • • • • • • 20(1) 성공 사례 - 삼성전자의 말레이시아 시장 진입(3) 성공적인 말레이시아로의 진출을 위하여(2) 실패 사례 - 자동차 유리 코팅용 필름(4) 말레시아의 기업문화4. 말레이지사 시장 개척 제안 보고서 - (주) 대상 • • • • • • •• • • • 30(1) 주식회사 대상 소개(4)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의 거시 환경 유사점 및 차이점 분석(2) 조미료 산업의 특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