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겐다즈 브랜드 확산전략
1990s • 하겐다즈는 홍콩에 ‘아이스크림 문케이크’를 소개하며 선물교환의 전통을 현대화하다. (1992) • 한국에 최초의 하겐다즈 매장이 문을 열다. (1991) • 중국이 최초의 하겐다즈 매장을 개점하다. (상하이, 1996)• 2가지 인기 제품인 아이스크림과 차가 짝을 이뤄 일본에서 하겐다즈 그린티 아이스크림이 출시되다. (1996)• 아이스크림 세계가 둘세 데 레체에 열광하다. (아르헨티나, 1998) 2000s • 성인들을 위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인 하겐다즈
- [기업의 복리후생 분석] NHN의 기업소개와 복리후생제도 배경 및 NHN의 복리후생 완벽 분석, 구글과의 비교 분석
12주간 육아휴직 제공 ㅇ 출산을 위한 보수 지급 ㅇ 아기를 출산하면 4주 동안 집에서 시켜먹은 음식 500달러 보조 구글의 복리후생의 특징 (교통) ㅁ 통근버스 ㅇ 구글 교통전문가 채용 교통패턴 분석 ㅇ 신규노선 3개월에 10회 가량 노선개선 ㅇ 통근버스시간 통신체제 구축 ㅇ 환경 친화적인 바이오디젤 연료 사용 ㅇ 안락한 가죽의자 ㅇ 무선 인터넷 접속 시스템 ㅇ 자전거 운반용 거치대 ㅇ 애완견 ㅇ 가장 멀게는 회사로부터 370km 떨어진 곳까
- [마케팅성공사례] 베스킨라빈스마케팅성공사례
10월에는 214%를 기록 놀라운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4. 마케팅 믹스 분석1)Product 품질① 고급 프리미엄 아이스크림② 80가지가 넘는 Flavor③ 소비 상황에 따라 판매되는 아이스크림 종류가 매달 교체④ 신선함⑤ 고급원료를 사용하여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 디자인① 제품 포장 디자인- 색상이 다양- 귀여운 캐릭터② 아이스크림 디자인- 색상이 다양- 아이스크림 케익의 경우, 귀여우면서도 독특한 형태가 많음- 샌드위치 형, 와플
- [에티켓] 서양예절에대해서..
없는 실정이다. 그러므로 우리의 예절을 소중히 간직하면서, 국제화되어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는 서양 예법을 우리 것으로 받아들이고 몸에 익히는 선택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국제사회에서 우리나라, 우리 기업의 위상이 점차 높아지는 가운데 국제적인 예절감각을 자연스럽게 갖춘다면 앞으로 국제적으로 활동하는데 도움이 되리라 믿는다.http://e-campus.posco.co.kr/http://www.dongacc.com/manner/chapter8.htmhttp://www.yumkwang-gie.hs.kr/teach/hsso/he-15.htm
- [호텔실무] 그랜드힐튼호텔 조사
샌드위치,비빔밥,갈비 등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게 준비하고 있다. 좌 석 수 에이트리움카페.에이트리움 210석(별실 1개 포함) 영업시간 10:00 ~ 22:00 문의 전화 2287-8270 ⑧ 뷔페 레스토랑지하 로비 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은 가족모임이나 친구들과 모임에 매우 적합한 곳으로 한쪽 면이 전면 유리로 되어있어 탁 트인 느낌을 준다. 음식은 한식, 중식, 일식, 서양식 등 다채롭게 꾸며져 있어 동서양의 진미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으며 2개의 별실을 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