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집중게임활동][주의집중놀이활동][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주의산만][주의집중][주의력집중]주의집중게임활동(레크리에이션, 주의집중놀이) 사례, 주의집중게임활동(레크리에이션, 주의집중놀이) 사례 7가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20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주의집중놀이활동][주의집중게임활동][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주의집중][주의산만][주의력]주의집중놀이(레크레이션, 주의집중게임활동) 사례 모음, 주의집중놀이(레크레이션, 주의집중게임활동) 사례 7가지
- [심리학] 아동기 청소년기 장애
- 열린교육을 위한 학습 모형 정립
- [주의집중게임활동][주의집중놀이활동][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주의집중][주의력][주의산만]주의집중게임(주의집중놀이활동, 레크레이션) 사례 1 ~ 주의집중게임(주의집중놀이활동, 레크레이션) 사례 사례 7
- [주의집중놀이활동][주의집중게임활동][레크레이션][레크리에이션][주의산만][주의집중][주의력]주의집중놀이활동(레크레이션, 주의집중게임활동) 사례 1 ~ 주의집중놀이활동(레크레이션, 주의집중게임활동) 사례 8
- 목차
-
Ⅰ. 주의집중게임활동(레크리에이션, 주의집중놀이) 사례 1
Ⅱ. 주의집중게임활동(레크리에이션, 주의집중놀이) 사례 2
1. 첫째 방법
2. 둘째 방법
Ⅲ. 주의집중게임활동(레크리에이션, 주의집중놀이) 사례 3
Ⅳ. 주의집중게임활동(레크리에이션, 주의집중놀이) 사례 4
Ⅴ. 주의집중게임활동(레크리에이션, 주의집중놀이) 사례 5
Ⅵ. 주의집중게임활동(레크리에이션, 주의집중놀이) 사례 6
Ⅶ. 주의집중게임활동(레크리에이션, 주의집중놀이) 사례 7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가정, 결과 놀이
네 분단으로 나누어 각 분단별로 ‘언제’, ‘어디서’, ‘누가’, ‘누구랑’, ‘어떻게 했다’를 각각 하나씩 적어 무작위로 발표하는 놀이(의외성의 놀이)
예) ‘ 비오는 날 학교에서 ’, ‘ 고구마가 ’, ‘ 영순이랑 ’, ‘ 여드름을 짰다. ’
* 변형 : - 라면(한다면) - 할 것이다
* 응용 : 의외의 줄거리에 대한 그럴듯한 핑계 대기를 할 수 있다.
Ⅱ. 낱말 맞추기
만약 수업 시간이나 조 종례 시간에 “ 쓰레기 분리수거 ”에 대해 훈화를 한다면 아이들이 자주 들어본 이야기이기 때문에 관심이 덜 할 수 있다. 이때 낱말 맞추기를 한다면 아이들이 좀더 흥미를 가질 것이다. 칠판에 “ □□기 □□□거 “ 라고 써 보자.
아이들이 빈칸을 채우기 위해 머리를 싸매고 답을 찾았을 때 교사는 쉽게 그 주제에 대하여 이야기 할 수 있을 것이다
* 약 30 - 40 %를 보여 주어야 한다.
1. 첫째 방법
□포□□ □□□다. (스포츠는 살아 있다)
(김포시는 매립지다, 청포도는 맛이 있다 - 중학생 작품)
□□ 이□아 (교실 이데아)
□타□라□ (피타고라스)
□□스 □스 (크리스마스, 아이스박스, 돈가스 소스)
□비□□가 (용비어천가)
더□□ 사□ □ (더 불어 사는 삶, 더러운 사람들)
□극□인 □□방□ (적극적인 사고방식)
- 참고문헌
-
권두안(2004) - 레크리에이션 지도자의 프로그램 개발실태 분석 : 경희대 체육대학원
박상호(1997) - 초등교육론, 서울 집문당
박주성 엮음(1994) - 레크리에이션 교실, 은혜출판사
양옥승(2001) - 유아교육개론, 학지사
임번장(2004) - 사회체육개론 : 서울대학교출판부
정영옥(2004) - Skemp 이론에 기초한 놀이학습 프로그램이 수학학습능력과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최기식(1997) - 생활 주변 놀이의 재구성 지도를 통한 지존 운동 신장 방안, 전국 교원 현장 연구 대회 논문, 한국교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초등음악교육] 모의수업 지도안 및 재구성 보고서(4-9. 피터와 늑대)
- [교육정책] 학급 훈화자료ok
- 동기부여 이론의 종류와 자신이 선호하는 이론과 그 이유에 대해 작성하여 보시오
- 사회복지실천론_우리나라 사회 환경에 맞는 복지사업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서술하시오1
- 공격적인 행동을 보이는 만2세아에 대해 어린이집에서 학부모상담 계획, 준비사항과 진행 계획과 상담 계획서
- [부모교육] 도벽있는 아이 원인 예방 치료방법
- 도벽(훔치는 행동)의 원인과 유형
- 심리학의 네 가지 세력을 대표하는 주요 이론들(정신분석 이론, 인간 중심 이론, 행동주의 이론, 인지 치료)의 공헌점과 비판점을 비교하여 논하시오
- 아동상담이론을 통한 도벽(훔치는 행동)에 대한 상담적 접근(도벽에 대한 정신분석상담, 개인심리학적 상담, 인간중심상담)
- 세종한국어3의 14단원 중 한 단원을 선택하여 `듣고 말하기`부분을 재구성해 수업계획을 수립하되, 학생에게 배부할 부교재 형태로 개발합니다. 또한 개발 자료의 듣기 전 활동의 의도와 수업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