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영어과 수업 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5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aster Plan
Ⅰ. Text
Ⅱ. Unit
Ⅲ. Instructor
Ⅳ. General Aims of This Lesson
Ⅴ. Time Allotment
Sub Plan
Ⅰ. Date
Ⅱ. Class
Ⅲ. Unit
Ⅳ. Period
Ⅴ. Specific Aims of This Period
Ⅵ. Teaching Aids
Ⅶ. Teaching Materials
Ⅷ. Summary of Teaching Process
Arrangement of the students in Groups
- 본문내용
-
Ⅰ. Text : Middle School English 1 ( Ji-hak )
Ⅱ. Unit : Lesson 7. How Was Your Summer?
Ⅲ. Instructor : Kim Nam-Joo
Ⅳ. General Aims of This Lesson
1. Language Skills
(1) Listening : Students will be able to choose a picture and write its number using information from listening to conversations about daily activities.
(2) Speaking : Students will be able to talk on the phone.
.Students will be able to ask someone about their experiences.
(3) Reading : Students will understand a short reading text and rearrange the scrambled sentences in order.
(4) Writing : Students will be able to write the sentences which they learned.
2. Communicative Activities
(1) Communicative Functions
① Making a phone call : Can I talk to OO? / Speaking.
② Stating their experiences : I had a good time yesterday.
③ Asking back : You went where?
(2) Language Structure
① How was the weather yesterday?
( we use 'was' or 'were' for the past tense instead of 'am', 'is' or 'are')
② I went fishing last Sunday.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제도] 학교교육 현장에서의 교과지도와 생활지도
- 학교의 정보화 실태와 대안 -영어과를 중심으로
- [영어표현]영어표현(영어표현력)과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영어표현(영어표현력)과 속담, 영어표현(영어표현력)과 의사소통능력, 영어표현(영어표현력)과 의사소통기능, 영어표현(영어표현력)과 협력학습
- [영어 교안] 영어 교안
- [ICT활용교육][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중등학교]중등학교 국어과의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중등학교 영어과의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중등학교 과학과의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중등학교 환경과와 실과(기술가정과)의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장끼전 레포트
- [여름꽃]프로젝트 교육계획안, 여름프로젝트, 식물프로젝트, 꽃프로젝트, 주제선정의이유, 주요개념, 주제망, 창의활동지, 여름꽃의 종류
- [유아 교육] 영유아기 사회성 발달과 교육
- [현대시교육론] 고등학교 2학년 학습지도안
- 출판산업의 역사와 현황
- _PBS지도안
- 한국어음운론-모음 사각도와 모음 체계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제시하고, 한국어교육 현장에서 모음 사각도와 모음 체계가 학습자의 어느 단계에서 사용되는 것이 바람직한지를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졸업논문 연구계획서] 조기 영어교육에 대한 효과성과 문제점에 관한 연구
- 일본어과 교수학습 지도안 가정을 방문할 때 쓰이는 표현과 인사
- 일본어연구수업지도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