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140자로 소통하는 신인터넷 혁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4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① 본문요약

① 감상

본문내용
앞서 살펴본 대로 트위터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여러 유형의 트윗을 작성할 수 있다. 마케터들이 트위터를 사용하려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즉각적인 결과를 얻는 것일 것이다. 이들은 팔로어들을 언젠가는 자신들에게 돈을 벌어다 줄 사람들로 간주하고 이러한 효과를 창출하는 트윗을 작성하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다음 효과적이고 행동 지향적인 트윗 전략 구축 방법을 논의하고, 가장 중요한 부분인 결과를 추적하는 방법에 관해서도 알아볼 것이다. 우선 웹 사이트로 팔로어를 유도해야한다. 다른 콘텐츠 페이지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은 트위터의 가장 일반적인 사용법에 속한다. 그리고 트위터에서 블로그를 홍보해야한다. 트위터는 호기심을 유발할 때 가장 효과적이다. 사람들은 당신의 트윗을 읽고 당신 삶의 일부가 되어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할지 궁금해 한다. 이것은 팔로어들을 타깃팅 광고가 포함된 페이지로 유도할 수 있을 것이다.
트위터를 한층 더 재밌게 즐기려면 트위터에서 제공하는 수많은 추가 기능을 활용하면 된다. 트위터에는 프로그래머들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이TSms 애플리케이션을 많이 올려 놓고 있다. 예를 들어 브라우저를 열지 않고도 트윗을 전송하고 받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도 있다. 몇가지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하겠다. 우선 트윗레이터는 다수의 팔로어를 확보하려고 할 때 유용하다. 이것은 자동 팔로우를 설정할 수 있다. 이것으로 팔로어들이 당신이 원하는 링크로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일련의 트윗을 준비할 수 있다. 그 밖에 트위터리픽, 트월, 트위터피드, 트위스트, 트웰로, 트윗비프, 트위터카운터, 트윗데크, 트윗디스, 트윗파워닷컴등이 있다. 관심이 있다면 사용해 보는게 좋을 것 같다.
지금까지 트위터와 여러 다양한 소셜 미디어 도구를 비즈니스 과정에 통합시키는 방법을 대략 알아보았다. 여기서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오늘날처럼 경쟁이 치열한 세상에서 트위터와 같이 가치 있는 리소스와의 통합이 전반적인 소셜 미디어 전략의 중요한 일부가 될 것이라는 점이다. 미래지향적인 비즈니스 리더들이 소프트웨어의 힘을 빌려 수동적인 교류를 자동화함으로써 트렌드를 섬색하고 숨겨진 기회를 발견하며 경쟁업체들과의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길 바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트위터, 140자로 소통하는 신 인터넷 혁명 읽고
  • < 목 차 > 서 론- 현 시대의 트렌드인 ‘트위터’트위터 파워 본 론Ⅰ. 트위터란 무엇인가?Ⅱ. 트위터를 통한 즉각적 피드백의 효과Ⅲ. 트위터 올바로 사용하기Ⅳ. 트위터에서 팔로우잉 하기Ⅴ. 트위터의 기술Ⅵ. 트위터에서 흥미를 유발하려면Ⅶ. 마법과 같은 트위터에서의 고객 연결Ⅷ. 팀 커뮤니케이션에 트위터 활용하기Ⅸ. 트위터를 활용하여 브랜드 구축하기Ⅹ. 트위터로 팔로어들의 행

  • `트위터 -140자로 소통하는 신 인터넷 혁명` 을 읽고
  • “ 트위터 : 140자로 소통하는 신 인터넷 혁명 ” 을 읽고● 소셜 미디어란?소셜 미디어는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며 여러 가지 방식을 통해 만들어지므로 정의하기가 쉽지 않다. 굳이 정의를 내리자면 ‘청중이 만들어낸 콘텐츠’ 정도의 의미가 가장 적당하다고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사람이라면 단순히 콘텐츠를 작성하는데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 대화를 유도할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대화들은 커뮤니티를 만드는데 큰 역

  • 트위터 140자로 소통하는 신 인터넷 혁명
  • 전자 상거래(Twiter를 만나다)1. 서문 트위터는 무엇인가? 트위터 시스템은 간단합니다. 트위터는 누구나 “지금 무엇을 하고 있니?” 라는 질문에 140자 이하로 글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필자는 이 책을 통해 트위터를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이 무엇이며 마이크로블로깅 즉 단문 메시지 전송이 우리들의 사업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관해 설명을 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용어로는 팔로잉(Following, 내가 팔로우하기를 원하는 사람)과 팔로어(Follower,

  • `트위터, 140자로 소통하는 신 인터넷 혁명` 내용요약 및 감상문
  • 트위터, 140자로 소통하는 신 인터넷 혁명소셜 미디어 환경이란 무엇인가소셜 미디어(Social Media)는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며 여러 가지 방식을 통해 만들어지므로 정의하기가 쉽지 않다. 굳이 정의를 내리자면 청중이 만들어낸 콘텐츠 정도의 의미가 가장 적당할 듯하다. 넓은 의미로는 이야기가 교환되는 형태, 즉 레스토랑에서 나누는 수다처럼 하나의 커뮤니티 내부에서 콘텐츠가 교환되는 것으로 정의할 수 있으며, 좁은 의미로는 출판업자나 마케

  • [독후감] 트위터(140자로 소통하는 신 인터넷 혁명)
  • 트위터, 140자로 소통하는 신 인터넷 혁명소셜 미디어 환경이란 무엇인가티비, 라디오, 뉴스,등 과거에는 정보가 하향식으로 전달되는 미디어 체계에서 우리는 단지 타인에 의해 선택된 정보를 수동적으로 받을 수밖에 없었다.하지만 지금은 미디어와 과학의 발달로 인해 블로그 개인방송과 같이 일반시민이 대중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통로역할을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누구나 웹사이트를 통해 동영상이나 사진을 올리거나 글을 쓰고 댓글을 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