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창업실무 창업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30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사업 개요
II. 회사 개요
III. 제품 소개
IV. 시장 규모 및 시장성
V. 경쟁사 비교 매년
VI. 마케팅 전략
VII. 자금 및 인력운영 계획
- 본문내용
-
I. 사업 개요
직수입
TOMY 본사
TOMY Korea
매년 백여개 이상의 신제품 개발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
다양한 타겟 연령계층
아이템의 장점
다양한 종류의 신제품 개발이 이루어짐
첨단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춤
매니아 층의 구축이 가능
정식적,전문적으로 직수입해옴으로,
소비자에게 가격인하 등의 혜택 이 가능
세계적인 장난감회사로써 신뢰감획득
사업 동기
어린이들의 안목이 높아짐.
장난감은 아이들만의 놀이기구가 아님.
온라인 장난감 유통망의 지속성장.
한국에 정식적으로 TOMY 가 입점하지않음
공식 유통업체 주)CSJ global사와의 제휴.
사업기대효과
아이의 창의성개발과 지능개발을 도움
-교육적
세계적대표브랜드-안목의 고급화
-장난감 업체의 발전기여
현대인의 고독과 스트레스 해소
-밝은 사회와 건강한 사회에 기여
회 사 명
TOMY Korea
C E O
금 진 현
설 립 일
2005. 6. 9
소 재 지
충청남도 천안시 안서동 산120-1 호서대학교
자 본 금
5,000,000
임직원수
4명
II. 회사개요
회사소개
TOMY KOREA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을 갖춤
첨단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춤
정식적,전문적으로 직수입해옴으로,
소비자에게 가격인하 등의 혜택을 줌
조직도
금진현
C E O
강민경
수입 대행 업무
김아름봄
마케팅 업무
박현진
웹페이지 관리사
III. 제품 소개
6600
2003
5200
2002
4500
2001
7800
2004
9600
2005
국내완구시장규모
년도
[ 단위 : 억원 ]
국내 완구 시장규모
Ⅳ. 시장규모 및 시장성
◈ 출처: 한국완구산업 2004
완구 인터넷 시장
시장규모 및 시장성
[단위 : %]
◈ 출처: 한국완구산업 2004
현재 한국 10여개의 사이트에 TOMY의 제품이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어 TOMY를 찾는 소비자가 분산되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