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상무론, 사업계획서] 얼굴 인식 자판기(Fujitaka)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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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회사 및 브랜드, 제품 소개

2.사업 배경

3.시장 및 환경 분석

4.전략 도출

5.비용을 고려한 이익분석

6.향후 전망 및 과제
본문내용
회사 및 브랜드 소개

1. 회사소개

ㆍ회사명 : 주식회사 Fujitaka (후지타카)
ㆍ창립일 : 1950년 11월 1일
ㆍ대표자 : 대표이사 다카이 야스지


2. 브랜드소개

ㆍ자판기회사로서 비즈니스의 고도화·합리화
ㆍ압도적인 쉐어와 지명도
ㆍ사회문제에 대응한 상품개발

제품 소개
안면 인식 담배 자판기
소비자의 골격, 주름, 피부 등을
종합 해 성인 여부 판단
3초의 인식시간 및 95% 이상의 정확도
판별이 어려운 20세 전후의 얼굴은
얼굴인식과 함께 신분증을 자판기에 입력

.
.

사업 배경

얼굴 인식 담배 자판기 수입에 대한 적합성

꾸준한 수익률의 보장
대도시의 경우 유통매장들의 대형화/전 문화
이동이 용이하고, 직접 운영 및 임대 위탁이 가능
고층건물에서의 편의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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