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언어교육] 나무프로젝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나무 프로젝트 통합 개념망 >
< 소개념 만들기 >
< 언어교육의 목표 및 내용 >
< 나무관련 어휘 >
< 통합 개념망 >
< 자원 목록표 >
< 월간보육 계획안 >
<통합적 접근계획>
<3주차 주간 계획망>
<일일계획안>
- 본문내용
-
< 소개념 만들기 >
나무의 다양한 종류를 알 수 있다.
나무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이를 실천한다.
나무의 성장과정을 알 수 있다.
나무가 주는 이로움을 알 수 있다.
나무는 다양한 쓰임새가 있다.
나무가 자라는 데에 필요한 것들을 알 수 있다.
나무에 사는 다양한 생물이 있음을 안다.
나무로 만드는 물건들을 알아본다.
나뭇잎의 다양한 모양을 알 수 있다.
나무 관련 직업은 여러 가지가 있다.
나무의 여러 부분을 알 수 있다.
계절에 따라 변하지 않는 나무를 알 수 있다.
< 언어교육의 목표 및 내용 >
* 말하기·듣기
나무의 생김새를 듣고 종류를 말할 수 있다.
나무를 이용해서 무엇을 만드는지 말할 수 있다.
구연동화, 동요와 동시를 통해 나무의 소중함을 말할 수 있다.
나무의 이로운 점을 말할 수 있다.
나무가 자라는 데 필요한 것들을 말할 수 있다.
나무관련 동화를 듣고 동화내용을 회상하며 자신의 느낌이나 생각을 말할 수 있다.
인형극을 통해 나무의 성장과정을 보고 친구들에게 설명할 수 있다.
이야기를 통해 나무가 우리에게 어떤 도움을 주는지 알 수 있다.
나무관련 종사자들의 경험을 듣고 직업에 대해 이해하고 말할 수 있다.
* 읽기·쓰기
도서를 통해 나무의 종류와 구조에 관해 알 수 있다.
나무에 관한 어휘를 익히고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그림을 보고 나무의 이름을 쓸 수 있다.
나무관련 동시를 읽고 나무를 그릴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인문학] 근대소설-손창섭 `공휴일`, 박경리 `전도` 작품 연구
- 만4세 20명 관찰일지,발달평가 (평가제/평가인증)
- 기초연금법상 기초연금제도의 의의, 필요성, 수급권자의 범위, 국가와 지방자치단체의 책무, 노후소득 보장제도로서의 역할에 대해 간단히 설~
- `헐 하우스에서 20년` 줄거리와 느낀점
- [보육실습일지] 만1세, 만2세 4주간 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 실습일지)
- 어린이집 영유아 보육실습일지 및 실습소감
- 만0세 영아관찰일지-평가제
- [데카르트] 데카르트의 사상과 철학(방법서설, 코기토 에르고 숨, 심신이원론)
- 정서행동장애 아동을 이해하기 위한 이론적 배경(신체생리모델, 심리역동모델, 행동주의모델, 인지모델, 생태학모델) 중 1가지 이론을 선정하여, 해당 이론에 근거한 사례 아동 지도 및 중재방법을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